
저 화면부분에 동영상을 넣을려고하는데 동영상파일을 넣으면 안들어가지고 깨지네요..
고수님들도와주세요...ㅠ

저 화면부분에 동영상을 넣을려고하는데 동영상파일을 넣으면 안들어가지고 깨지네요..
고수님들도와주세요...ㅠ
그리고 시퀀스 경로 설정시 절대경로로 설정하시면 안됩니다.
절대경로로 설정하게 되면 시포디는 자동적으로
동영상 시퀀스의 맨 첫프레임만 복사해서
시포디 프로젝트 폴더내의 tex폴더로 저장시키므로
연속된 시퀀스 재생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따라서 원래 시퀀스 파일이 저장되었던 경로를 유지 시켜주어야
동영상 재생이 원활히 이루어질수 있다는것이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2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94 | Sketch and Toon |
렌더 후 AI 파일로 익스포트 했을때 생기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3 |
튀랑 | 2009.12.15 | 883 |
| 9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 툰은 텍스쳐 베이크 시킬 수 없나요?
3 |
네르발2호 | 2009.12.02 | 955 |
| 92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은 알파로 검정부분 뺀이미지도 평면으로나올수밖에없나요?
8 |
세진팀 | 2009.11.26 | 986 |
| 91 | Sketch and Toon | Hair에 스케치앤툰 렌더링 적용하는방법 2 | 선계용 | 2009.11.23 | 754 |
| 90 | Sketch and Toon |
끝라인이 길고 얇아지게하는 기법어떻게 하나요?
12 |
은돌이 | 2009.11.19 | 1070 |
| 89 | Sketch and Toon |
종이로 만든 모형같은 맵핑
2 |
씨겔 | 2009.11.16 | 1266 |
| 88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 렌더링후 의도치않게 생기는 점.
2 |
야라 | 2009.11.09 | 841 |
| 87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에서 선만 남기고 렌더링 하는 방법 좀 질문드립니다.
7 |
난하오 | 2009.11.04 | 1278 |
| 86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그림자만드는 법이요..[파일첨부]
11 |
야라 | 2009.10.29 | 1032 |
| 85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곡선부분의 선이 안나옵니다.
5 |
야라 | 2009.10.20 | 911 |
| 84 | V-Ray | vray 렌더시 cpu 사용률? 7 | 손익상 | 2009.09.23 | 1243 |
| 83 | V-Ray | vrayfor c4d에서 알파맵핑이 원래 적용이 안되나요? 2 | 존재와당위 | 2009.09.18 | 825 |
| 82 | V-Ray |
안녕하세요 vray 렌더하면 맵핑이 적용이 안되요 ㅠㅠ
4 |
경호박 | 2009.09.10 | 1479 |
| 81 | V-Ray | 브이레이 설시가 안됩니다. 2 | 아트모션 | 2009.09.01 | 989 |
| 80 | V-Ray | (vray for c4d) 피사계 심도 표현 어떻게 하나요? 5 | 존재와당위 | 2009.08.06 | 1289 |
| 79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이구삼 | 2009.08.05 | 974 |
| 78 | V-Ray | vraylight 태그에 physical sun 등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2 | 바보괴물 | 2009.07.30 | 1144 |
| 77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쉐이딩을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야라 | 2009.07.18 | 1160 |
| 76 | V-Ray |
브이레이에서 메터리얼 프리뷰가 아예 보이질 않습니다.
1 |
아트모션 | 2009.07.08 | 908 |
| 75 | Sketch and Toon | 마야같은 툰렌더를 원해요!!! 5 | o*da mon | 2009.06.16 | 1314 |
mp4같은 동영상 파일 말고 이미지 시퀀스를 넣으셔야 합니다.
맨 마지막으로 텍스쳐 노드를 원하는 채널에 이어주시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