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r19 버젼과 옥테인 3초반 크랙버젼 사용하다가
이번에 컴퓨터를 새로 바꾸고 r20, 옥테인 최신 구독버젼으로 바꿨습니다.
메테리얼의 텍스쳐들은 다 그대로 불러와지고 효과도 그대로 적용되기는 하는데,
뭔가 조금씩 다르게 보이고 조명 밝기도 다르고 룩이 상당히 구려졌습니다....ㅠ
이걸 일일히 처음부터 다시 만질엄두가 안나는데
혹시 방법이있을까요?? 고수분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원래 r19 버젼과 옥테인 3초반 크랙버젼 사용하다가
이번에 컴퓨터를 새로 바꾸고 r20, 옥테인 최신 구독버젼으로 바꿨습니다.
메테리얼의 텍스쳐들은 다 그대로 불러와지고 효과도 그대로 적용되기는 하는데,
뭔가 조금씩 다르게 보이고 조명 밝기도 다르고 룩이 상당히 구려졌습니다....ㅠ
이걸 일일히 처음부터 다시 만질엄두가 안나는데
혹시 방법이있을까요?? 고수분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94 | Sketch and Toon |
렌더 후 AI 파일로 익스포트 했을때 생기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3 |
튀랑 | 2009.12.15 | 883 |
| 9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 툰은 텍스쳐 베이크 시킬 수 없나요?
3 |
네르발2호 | 2009.12.02 | 955 |
| 92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은 알파로 검정부분 뺀이미지도 평면으로나올수밖에없나요?
8 |
세진팀 | 2009.11.26 | 986 |
| 91 | Sketch and Toon | Hair에 스케치앤툰 렌더링 적용하는방법 2 | 선계용 | 2009.11.23 | 754 |
| 90 | Sketch and Toon |
끝라인이 길고 얇아지게하는 기법어떻게 하나요?
12 |
은돌이 | 2009.11.19 | 1070 |
| 89 | Sketch and Toon |
종이로 만든 모형같은 맵핑
2 |
씨겔 | 2009.11.16 | 1266 |
| 88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 렌더링후 의도치않게 생기는 점.
2 |
야라 | 2009.11.09 | 841 |
| 87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에서 선만 남기고 렌더링 하는 방법 좀 질문드립니다.
7 |
난하오 | 2009.11.04 | 1278 |
| 86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그림자만드는 법이요..[파일첨부]
11 |
야라 | 2009.10.29 | 1032 |
| 85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곡선부분의 선이 안나옵니다.
5 |
야라 | 2009.10.20 | 911 |
| 84 | V-Ray | vray 렌더시 cpu 사용률? 7 | 손익상 | 2009.09.23 | 1243 |
| 83 | V-Ray | vrayfor c4d에서 알파맵핑이 원래 적용이 안되나요? 2 | 존재와당위 | 2009.09.18 | 825 |
| 82 | V-Ray |
안녕하세요 vray 렌더하면 맵핑이 적용이 안되요 ㅠㅠ
4 |
경호박 | 2009.09.10 | 1479 |
| 81 | V-Ray | 브이레이 설시가 안됩니다. 2 | 아트모션 | 2009.09.01 | 989 |
| 80 | V-Ray | (vray for c4d) 피사계 심도 표현 어떻게 하나요? 5 | 존재와당위 | 2009.08.06 | 1289 |
| 79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이구삼 | 2009.08.05 | 974 |
| 78 | V-Ray | vraylight 태그에 physical sun 등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2 | 바보괴물 | 2009.07.30 | 1144 |
| 77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쉐이딩을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야라 | 2009.07.18 | 1160 |
| 76 | V-Ray |
브이레이에서 메터리얼 프리뷰가 아예 보이질 않습니다.
1 |
아트모션 | 2009.07.08 | 908 |
| 75 | Sketch and Toon | 마야같은 툰렌더를 원해요!!! 5 | o*da mon | 2009.06.16 | 1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