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01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화면이 하얘져서 보이지 않습니다 ㅠ

vray 라이트를 만들었는데 어두워서 intensity를 3으로 올렸습니다. 그런데,

작업환경까지 너무 하애져서 곤란하네요... 렌더화면은 아직 어두운데...

 

작업환경에서는 light를 끌 수 없을까요? options 탭의 light를 꺼도 똑같더라구요.

 

 

캡쳐2.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8
74 Sketch and Toon 스케치엔툰 물체가 겹치는 부분에 대한 라인 렌더 5 file 시부야 2009.05.15 1111
73 Sketch and Toon 스키치엔툰에서 라인 퀄리티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6 file 시부야 2009.05.14 963
72 Sketch and Toon 선이 덜 나옴니다. 3 file Gyus 2009.03.08 1181
7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으로 수묵화느낌는 선을 어떻게 만드나요 3 file bakcon 2009.02.27 1608
70 V-Ray vray 사용시 multi pass 사용 관련.. 2 z037 2009.02.19 858
69 V-Ray vray 까니간 이런글이..? 2 로윈 2009.01.14 901
68 V-Ray mat를 다운받았는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요?? 1 mass 2008.12.25 1006
67 V-Ray VRAY사용시에 컴포지팅 태그가 안먹는데요.. 4 aimHIGH 2008.12.25 956
66 V-Ray vray tag가 궁금합니다.. 3 aimHIGH 2008.12.23 869
65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강좌없을까요..ㅠㅠ? EoSis 2008.12.18 718
64 Sketch and Toon 버젼10 과 11에서 스케치앤툰의 옵션변화가 많이 있는거같습니다. 4 웬룬희 2008.12.17 776
63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사용법 모르겠어요..ㅜㅜ 알고있었는데 까먹은... 2 EoSis 2008.12.17 1118
62 V-Ray R11용 브이레이 데모 설치법 , 설치파일이 없습니다 4 file 햄토리 2008.12.02 1083
61 Sketch and Toon 라인 애니메이션이 떨려요~~ 선을 기본선으로 했는데도 그러네요.. 3 file 마우스 2008.11.27 824
60 Sketch and Toon 면 안을 마커느낌으로 채워주고 싶습니다..ㅠㅠ 5 file 서걱 2008.11.26 916
59 V-Ray vray 머트리얼 퓨리뷰 관련 질문입니다. 2 m2ta 2008.11.26 1042
58 Sketch and Toon 쉐이딩을 없애고 선만 뽑고 싶은데 어케 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ㅠ 7 file 마우스 2008.11.26 936
57 V-Ray V-Ray에 대해서 ........ 4 Vega 2008.11.17 1027
56 V-Ray r11 은 아직 브이레이가 지원 안되나요? 2 보그를 타고 2008.11.13 1149
55 Sketch and Toon 각도에 따라 맵핑된 이미지가 틀려 보이는 문제.. 1 분홍돌고래 2008.11.12 9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