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테인에서 프로젝션 - 박스맵핑 기능을 이용하려면
어떤 노드를 사용해야할까요..?
메테리얼 태그에서 적용해봤는데 카메라 움직임에 따라서
텍스쳐가 움직여서 비슷한 기능을 하는 노드를 찾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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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에서 프로젝션 - 박스맵핑 기능을 이용하려면
어떤 노드를 사용해야할까요..?
메테리얼 태그에서 적용해봤는데 카메라 움직임에 따라서
텍스쳐가 움직여서 비슷한 기능을 하는 노드를 찾고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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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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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5 |
| 83 | V-Ray | vrayfor c4d에서 알파맵핑이 원래 적용이 안되나요? 2 | 존재와당위 | 2009.09.18 | 621 |
| 82 | V-Ray |
안녕하세요 vray 렌더하면 맵핑이 적용이 안되요 ㅠㅠ
4 |
경호박 | 2009.09.10 | 1301 |
| 81 | V-Ray | 브이레이 설시가 안됩니다. 2 | 아트모션 | 2009.09.01 | 780 |
| 80 | V-Ray | (vray for c4d) 피사계 심도 표현 어떻게 하나요? 5 | 존재와당위 | 2009.08.06 | 982 |
| 79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이구삼 | 2009.08.05 | 658 |
| 78 | V-Ray | vraylight 태그에 physical sun 등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2 | 바보괴물 | 2009.07.30 | 688 |
| 77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쉐이딩을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야라 | 2009.07.18 | 865 |
| 76 | V-Ray |
브이레이에서 메터리얼 프리뷰가 아예 보이질 않습니다.
1 |
아트모션 | 2009.07.08 | 705 |
| 75 | Sketch and Toon | 마야같은 툰렌더를 원해요!!! 5 | o*da mon | 2009.06.16 | 1041 |
| 74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툰 물체가 겹치는 부분에 대한 라인 렌더
5 |
시부야 | 2009.05.15 | 933 |
| 73 | Sketch and Toon |
스키치엔툰에서 라인 퀄리티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6 |
시부야 | 2009.05.14 | 796 |
| 72 | Sketch and Toon |
선이 덜 나옴니다.
3 |
Gyus | 2009.03.08 | 1002 |
| 71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으로 수묵화느낌는 선을 어떻게 만드나요
3 |
bakcon | 2009.02.27 | 1384 |
| 70 | V-Ray | vray 사용시 multi pass 사용 관련.. 2 | z037 | 2009.02.19 | 665 |
| 69 | V-Ray | vray 까니간 이런글이..? 2 | 로윈 | 2009.01.14 | 737 |
| 68 | V-Ray | mat를 다운받았는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요?? 1 | mass | 2008.12.25 | 768 |
| 67 | V-Ray | VRAY사용시에 컴포지팅 태그가 안먹는데요.. 4 | aimHIGH | 2008.12.25 | 768 |
| 66 | V-Ray | vray tag가 궁금합니다.. 3 | aimHIGH | 2008.12.23 | 683 |
| 65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 강좌없을까요..ㅠㅠ? | EoSis | 2008.12.18 | 532 |
| 64 | Sketch and Toon | 버젼10 과 11에서 스케치앤툰의 옵션변화가 많이 있는거같습니다. 4 | 웬룬희 | 2008.12.17 | 560 |
보통 두가지방법으로 할수잇을거같아요
첫번째는 메테리얼 테그에서 Cubic 으로 걸어주시는거고
두번째는 Tri planer 를 사용하시는겁니다. 저는 보통 이방법으로 합니다. ( UV 와 상관없이 쓸수잇어서 입니다.)
트라이 플레이너는 XYZ 축에서 텍스쳐를 쏴줘서 입힌다고 보시면될거같아요
박스맵핑이 완변하지않은거처럼 트라이플레이너도 마찬가지로 쓰지이못할때가잇습니다 :)
저기 constant 는 스케일에 연결해서 사용하고잇구요. 만약 XYZ 축을 다르게 조정하시고싶을떈 Vector Abs 를 사용합니다
텍스쳐는 XYZ 다 안넣으시고 X 만넣으셔도 기본적으로 다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