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66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주석 2020-03-14 085718.jpg

 

옥테인에서 프로젝션 - 박스맵핑 기능을 이용하려면

어떤 노드를 사용해야할까요..?

메테리얼 태그에서 적용해봤는데 카메라 움직임에 따라서

텍스쳐가 움직여서 비슷한 기능을 하는 노드를 찾고있습니다.

  • profile
    김예성 2020.03.14 11:44 채택 Files첨부 (1)

    보통 두가지방법으로 할수잇을거같아요 

    첫번째는 메테리얼 테그에서 Cubic 으로 걸어주시는거고 

    두번째는 Tri planer 를 사용하시는겁니다.  저는 보통 이방법으로 합니다. ( UV 와 상관없이 쓸수잇어서 입니다.)

    Screenshot_6.jpg

     

    트라이 플레이너는  XYZ 축에서 텍스쳐를 쏴줘서 입힌다고 보시면될거같아요 

    박스맵핑이 완변하지않은거처럼 트라이플레이너도 마찬가지로 쓰지이못할때가잇습니다 :) 

    저기 constant 는 스케일에 연결해서 사용하고잇구요. 만약  XYZ 축을 다르게 조정하시고싶을떈 Vector Abs 를 사용합니다 

    텍스쳐는 XYZ 다 안넣으시고 X 만넣으셔도 기본적으로 다 적용됩니다 

     

  • ?
    이효원 2020.03.15 14:17

    감사합니다 예성님~! ㅎㅎ 잘 해결되었어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8
54 Sketch and Toon 투명도 적용해도 렌더시...안되네요...삐질..; 3 file 분홍돌고래 2008.10.28 940
53 Sketch and Toon 쉐이더가 선밖으로 러프하게? 나올려면 2 분홍돌고래 2008.10.28 903
52 Sketch and Toon 선따로 mat따로 뽑을순 없나요?ㅠ 1 분홍돌고래 2008.10.28 790
51 Sketch and Toon 스케치 앤 툰 적용후 랜더링걸면 왜 라인들이 덜덜 거릴까요?(재질문) 7 file 아트모션 2008.10.14 975
50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에서 라인애니를 주면 라인이 덜덜 거려요..ㅜㅜ(수정) 6 file 아트모션 2008.10.12 836
49 Sketch and Toon 면부분의 색깔을 없애주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4 서걱 2008.10.03 1061
48 V-Ray vray에서 디스퍼션기능은 어떤건가요? 2 뼈사리 2008.10.01 767
47 Sketch and Toon 스케치툰 겉라인이 아닌 속으로 채워지려면 ㅠ_ㅠ 6 으헤히푸히 2008.09.30 754
46 V-Ray 수영장 바닥에 햇빛 비치는 효과 주는법??? 6 file 햄토리 2008.09.29 1228
45 V-Ray 브이레이 설치법좀 알려주세요. 2 레이 2008.09.09 1296
44 Sketch and Toon 스케치앤 툰에서 오브젝트의안쪽 질감재질을 어케 바꿀수 있을까요? 3 file 아트모션 2008.09.05 928
43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에 관련된 번역자료같은게 있을까요? 2 아트모션 2008.09.05 654
42 V-Ray vray 렌더링 질문입니다. 4 file 탕수육 2008.08.27 990
41 Sketch and Toon 스케치 앤 툰에서 거리에 따른 스케치 선의 두께조절이 가능한가요? 6 file 김씨집안 2008.08.02 981
40 Sketch and Toon plane에 들어있는 영상을 sketch&toon으로 뽑을 수 있나요? 1 모션사랑 2008.08.01 868
39 V-Ray [완전 초보] 파인널 렌더 혹은 브이레이 는 어떻게 깔아야 하는건가요 2 file 이즈 2008.07.30 1282
38 V-Ray C4D vray irradience map mode 관련 질문 입니다. 3 elec 2008.07.24 1137
37 Sketch and Toon 스케치 앤툰에서 그림자 표현은 어떻게 하죠...ㅜ.ㅜ 5 file 에나가 2008.06.24 1075
36 Sketch and Toon 스케치엔툰으로 제도느낌 표현하려면... 6 file 에나가 2008.06.23 967
35 V-Ray 브이레이 랜더시 주변색깔에 반사되는 현상 조절하는법?? 4 file 햄토리 2008.05.28 16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