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DRI 이미지 삽입으로 배경으로만 쓰는게 아니라 하늘을 움직여서 타임랩스처럼 시간이 지나게 하고 싶어서 찾는데 다들 이미지로만 쓰시길래.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ㅣ.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34 Sketch and Toon The Sketch and Toon Post Effect is required to export this format. 메세지가 떠썽요 6 모히칸 2008.05.21 1119
33 V-Ray 라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1 모션사랑 2008.05.14 1076
32 Sketch and Toon 스켓치에서 투명하게 하려면,, 3 file jayegg 2008.05.07 772
31 Sketch and Toon Sketch and Toon질문입니다~ 2 file jayegg 2008.05.02 898
30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에서 그림자를표현할때 3 file 푸헐헐 2008.03.17 837
29 Sketch and Toon Sketch 맵핑과 Material 질문 입니다!! 2 file jayegg 2008.03.15 777
28 V-Ray 시네마4D R10 GI렌더링을 튜토리얼 보면서 따라하는데, 완전 까만화면으로 렌더 됩니다. 3 vray처음시작 2008.02.21 1093
27 Sketch and Toon 오토캐드에서 2D 도면 불러와서요.... 4 file 에나가 2008.01.21 1603
26 Sketch and Toon [re] 오토캐드에서 2D 도면 불러와서요.... file 이단비 2008.01.22 791
25 V-Ray Vray는 현재 정식 버젼이 출시 된건가요???? 5 noir 2008.01.08 1086
24 Sketch and Toon Sketch and Toon에서 유리재질 질문입니다 5 심재헌 2007.12.19 6823
23 V-Ray vray spot 라이트 범위에 대해서 질문이요 1 file 햄토리 2007.11.15 837
22 V-Ray vray 라이트중에 IES 라이트 어떻게 쓰나요? 2 햄토리 2007.11.14 1060
21 V-Ray 뷔레이 에어리어 라이트 설정시 문제 2 file P. 2007.10.30 831
20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툰랜더에대해 6 지식인 2007.10.10 989
19 V-Ray 브레이 area 라이트가 안나옵니다. 3 file 햄토리 2007.09.24 836
18 Sketch and Toon 스케치툰에서 라인만 따로뽑을려면 어떻게 하죠? 5 file 수옥 2007.09.11 1228
17 Sketch and Toon sketch and toon 맵핑 질문입니다. 2 시봉 2007.09.06 790
16 Sketch and Toon 스케치&툰 렌더링에서 알파값관련된 질문... 1 file 김판근 2007.07.23 860
15 Sketch and Toon [re] [re] 스케치&툰 렌더링에서 알파값관련된 질문... 4 file P 2007.07.23 184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