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자전거가 굴러가는 영상을 렌더링했는데 실수로 바퀴가 굴러가지 않고
정지해있는채 자전거가 앞으로 가기만 하게 렌더링했다면
바퀴부분만 따로 굴러가게 수정을 해서 이것만 렌더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예를 들어 자전거가 굴러가는 영상을 렌더링했는데 실수로 바퀴가 굴러가지 않고
정지해있는채 자전거가 앞으로 가기만 하게 렌더링했다면
바퀴부분만 따로 굴러가게 수정을 해서 이것만 렌더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8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1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6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81 |
허허 ; 같은카메라로 바퀴만 따로 렌더링해서 에펙에서 합성하시면 될수도잇긴할거같은데
옥테인쓰시면 바퀴만 렌더링하실떄 그냥 애니메이션 다 합쳐서 다시 새로뽑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