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시간을 줄이려고 안개만 따로 패스 뽑아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시포디 옥테인 렌더러에서 볼륨 포그에 옥테인 태그 걸고 렌더 레이어 id 걸어서
렌더 레이어 패스로 포그만 따로 뽑을수 있을까요?
렌더링 시간을 줄이려고 안개만 따로 패스 뽑아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시포디 옥테인 렌더러에서 볼륨 포그에 옥테인 태그 걸고 렌더 레이어 id 걸어서
렌더 레이어 패스로 포그만 따로 뽑을수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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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8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1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6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81 |
메쉬타입이 아닌 볼륨은 id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패스를 따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씬 자체를 블랙&화이트 처리하는게 제일 쉽습니다.
모든 재질을 매트한 블랙으로 만들고 라이트 제거 후 기본 세팅 ENV를 화이트로 하신 후 렌더를 하시면 ID와 같은
블랙/화이트 이미지를 생성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