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92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렌더링 시간을 줄이려고 안개만 따로 패스 뽑아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시포디 옥테인 렌더러에서 볼륨 포그에 옥테인 태그 걸고 렌더 레이어 id 걸어서
렌더 레이어 패스로 포그만 따로 뽑을수 있을까요?

  • profile
    필바다 2019.08.31 10:54

    메쉬타입이 아닌 볼륨은 id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패스를 따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씬 자체를 블랙&화이트 처리하는게 제일 쉽습니다.

    모든 재질을 매트한 블랙으로 만들고 라이트 제거 후 기본 세팅 ENV를 화이트로 하신 후 렌더를 하시면 ID와 같은 

    블랙/화이트 이미지를 생성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
    HWON 2019.08.31 21:56
    필바다님! 감사합니다~!
    매트한 블랙으로 만들고 해보기도하고 레이어 아이디 만들어보기도했는데 둘다 되더라구요! 말씀해주신 방법으로 뽑아서 컴포징 했습니다~!
  • profile
    필바다 2019.09.04 13:12
    다행이네요~! ID도 만들어 지는지는 몰랐네요!! 즐거운 작업 하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78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7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7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Next
/ 15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