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00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옥테인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모델링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델링입니다. 
텍스쳐에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적용시에 저렇게 폴리곤들이 전부 찢어지는 현상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디퓨즈 맵과 디스플레이스먼트 맵 둘 다 같이 동봉 되어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Q.jpg

 

Q_2.jpg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
    씨지토리닷컴 2019.08.22 13:10

    옵티마이즈 해보시고 안되면 면을 뒤집히거나 두겹이가나 등등의 모델링 상태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 ?
    북한산보국문 2019.08.27 22:22

    답변 감사합니다! 다만 씨지토리닷컴님께서 말씀해주신 모델링 관련하여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ㅜㅜ

  • ?
    씨지토리닷컴 2019.08.28 00:22

    모델링 문제가 아니라면 아래 준수님 말씀처럼 맵에 불필요한 uv line과 seamline이 들어가 생기는 문제입니다.

  • ?
    이준수 2019.08.27 23:53

    모델링을 어느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디스맵 상태가 좀 이상한것 같긴 하네요.. uv의 라인들이 지금 다 보이는거 같은데... 
    저 라인따라 튀어나오고 들어가는 부분들이 생길 수 밖에 없어요.
    저런 상태면 디스맵으로 제대로 사용하기 어려워 보이는데요...

  • profile
    커디프린스 2019.09.03 16:22

    follow geometrical normal을 follow vertex normal로 바꿔주세요. level of details도 디스맵 사이즈에 맞게 최소 1024 이상으로 키워주시구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78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7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7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Next
/ 15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