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테인 베이킹 텍스쳐 자료를 못 찾겠네요
자꾸 이상하게 되는거 같은데... 아웃풋까지 뽑는 과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옥테인 베이킹 텍스쳐 자료를 못 찾겠네요
자꾸 이상하게 되는거 같은데... 아웃풋까지 뽑는 과정 좀 알려주세요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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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5 |
언랩된 오브젝트에 옥테인 테그를달고 테그 안에 object later 쪽 보시면 bake id 설정하고 옥테인카메라테그가 달린 카메라의 camera type을 baking으로 설정하고 해당 id를 지정하고 원하시는 해상도(2k, 4k등) 를 랜더 아웃풋으로 설정하시고 뽑으시면됩니다.
주의할 점은 uv 상태에따라 subdivision 메쉬의 결과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