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스피어 오브젝트를 놓고 인바이러 먼트 스카이 맵핑을 했는데, 원에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면에 저렇게 각이 집니다.
이렇게 부드럽게 나와야 하는데 말이죠..... ㅡ.ㅡ;
프로그램 버그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종잡을 수가 없네요.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신분 해결책을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기본 스피어 오브젝트를 놓고 인바이러 먼트 스카이 맵핑을 했는데, 원에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면에 저렇게 각이 집니다.
이렇게 부드럽게 나와야 하는데 말이죠..... ㅡ.ㅡ;
프로그램 버그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종잡을 수가 없네요.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신분 해결책을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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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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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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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7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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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9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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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수가 지나치게 작은듯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