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way 한대에서 걸었을 때 50초 정도 걸리는 파일인데, 조금 더 빠르게 걸려고 한대(또 다른 4way한대)를
네트웍 렌더를 체크하고 끌어왔는데 똑같이 50초 정도가 걸립니다.
원래 렌더타임이 짧으면 속도 개선이 안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뭔가 설정을 잘 못 했는지요?'
혹시 아시는분 뎃글 부탁드립니다.
4way 한대에서 걸었을 때 50초 정도 걸리는 파일인데, 조금 더 빠르게 걸려고 한대(또 다른 4way한대)를
네트웍 렌더를 체크하고 끌어왔는데 똑같이 50초 정도가 걸립니다.
원래 렌더타임이 짧으면 속도 개선이 안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뭔가 설정을 잘 못 했는지요?'
혹시 아시는분 뎃글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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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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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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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7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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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5 |
50초가 걸렸다는게 어떤과정에서 50초가 걸렸는지가 중요합니다.
옥테인은 처음에 GPU로 파일을 보내는 과정이 있는데, 만약에 옥테인 스케터 기능을 쓰셨으면
스케터를 처리하는 시간이 많이 차지할때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렌더링은 빨리걸리는데 앞단에서 작업 처리하는 시간이 더 길때가 있죠.
혹시 렌더링을 누르고 기다릴때, 렌더 노이즈 샘플링하기전 과정이 길진 않나요?
그런경우에는 나눠서 거실때, 프레임을 끊어서 따로 거시는게 더 효율적일수 있습니다.
두컴퓨터의 GPU를 합쳐서 거는거보다 앞단에 계산시간을 줄이기 위해 프레임을 나눠서 걸어보시는방법이 더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