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vray 세팅하고 gi 환경설정에서
primary bounces 에서 gi 엔진을 Light cache 를 사용했는데요.
플리커 현상이 삼하더라고요.
혹시 해결방법있을가요 ?
보통 vray 세팅하고 gi 환경설정에서
primary bounces 에서 gi 엔진을 Light cache 를 사용했는데요.
플리커 현상이 삼하더라고요.
혹시 해결방법있을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6 |
GI 세팅값을 봐야 알겠지만
light cache는 primary bounce보단 secondary로 사용하는 것이
프리셋도 그렇고 일반적 케이스인데...light cache만으로 사용하려는 이유가 있으신지요?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이 있는 씬에서
플리커 잡으려면 subdivision을 엄청 올리는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프리패스과정을 거치시면 좀 나아질 것 같기도 한데
번거로워져서 요즘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