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y 랜더링을 걸었는데요
건물에 비추는 빛이 쭈글거리고 흔들리는 플리커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브이레이 피지컬 카메라 썼고요, 카메라 애니메이션은 morph 카메라 사용했습니다.)
해결 방법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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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랜더링을 걸었는데요
건물에 비추는 빛이 쭈글거리고 흔들리는 플리커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브이레이 피지컬 카메라 썼고요, 카메라 애니메이션은 morph 카메라 사용했습니다.)
해결 방법있을까요 ?
넵 팁 감사합니다. ^^
vray gi 세팅 값인데요. 어느 부분을 건드려야지 플리커 현상을 줄일지 궁금합니다 !
Secondary를 Light Cache로 했을 경우 플리커 현상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Secondary를 IR로 바꾸거나 Light cache의 Subdivision값을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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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 셋팅을 어떻게 하셨는지 올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들이 달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