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링크)질문자분 처럼 비슷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저는 GI가 아닌 V-ray 에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A%B7%B8%EB%A6%BC%EC%9E%90&document_srl=1698051
밑에 (링크)질문자분 처럼 비슷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저는 GI가 아닌 V-ray 에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A%B7%B8%EB%A6%BC%EC%9E%90&document_srl=1698051
답변감사합니다ㅎㅎ
GI 의 모드를 확인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irradiance map의 수치값을 올려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이 경우 렌더타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에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유리나 다른 매체가 없다면 GI의 seccondary bounce 를 꺼줌으로써 해결이 가능합니다. 단 이경우 이 옵션을 끌떄와 켤떄 렌더링 차이가 거의 없을떄 시도하는게 좋습니다.
유리재질이나 특정 재질의 경우 렌더링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게 되므로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그 외에는 라이트나 다른 옵션이나 일일히 봐야되는 부분입니다. 원채 플리커는 원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v-ray를 첨접해보는거라 공부할게 태산인거 같습니다 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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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를 풀 애니매이션 모드를 끄고 렌더를 걸어보세요, 혹은 오클루전 샘플값이 낮은 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