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를 배열하고 스케치 앤 툰으로 렌더링 하였는데,
위의 그림처럼 뒤에 있는 구의 윤곽선이 같이 렌더링 됩니다.
도움말을 봤을 때는 기본적으로 저 선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는 것 같은데,
렌더 설정에서 이것저것 바꿔봐도, 아예 선이 사라지지 않는 이상은
윤곽선이 모두 겹쳐서 나오네요.
해결책을 알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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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를 배열하고 스케치 앤 툰으로 렌더링 하였는데,
위의 그림처럼 뒤에 있는 구의 윤곽선이 같이 렌더링 됩니다.
도움말을 봤을 때는 기본적으로 저 선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는 것 같은데,
렌더 설정에서 이것저것 바꿔봐도, 아예 선이 사라지지 않는 이상은
윤곽선이 모두 겹쳐서 나오네요.
해결책을 알려 주세요.
글 올려 놓고 이제야 봤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안될리가 없어라는 집념(?)으로 찾아냈습니다.
스케치앤툰 재질을 오브젝트에 적용하고, 재질-렌더탭에서 '셀프'옵션을 체크해주세요.
저 모델을 안 쓰게 되서 글 쓴 사실도 까먹고 이제야 봤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냥 새로만들어서 적용하니 되긴하던데요..
일종의 에러 같기도 하구요~
오~~ 유저그룹~~ 살이있네~~~ ㅋ
덩달아 도움 받아갑니다! 살이 있고 피가 있네~~
오타났네요. ㅋ 살아있네~~ 이건데. ㅋ 왜이러 오타가 날까요 저는 ㅋㅋ 언제부턴가 오타가 저의 싸인이 되었습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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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너를 깨야겠는데요. 다른 방법은 못찾겠네요.
클로너 와 이펙터 조합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고있다면, XPresso 로 따라다니게 하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