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물을 슬로우 모션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씨포디 자체에서 만든 오브젝트들은 프레임레이트 늘려서 슬로우모션으로 할 수있지만
리얼플로우에서 만든걸 가져와서 하려니깐 프레임레이트 늘려도 렌러된 결과물을 보면
메쉬만 뚝뚝 끊기면서 따로 노는 느낌인데요
제가 결과물을 잘 못 뽑은걸까요? 아니면 제 추측대로 리얼플로우에서 프레임레이트를 따로 늘려줘야되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7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8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6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67 |
(제가 리얼플로우를 그리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제 생각엔 리얼플로우 자체에서 해결해야 될것 같습니다.
시뮬레이션 계산을 해야하므로....)
아무튼, 저도 잘 모르지만 한 번 생각 해 봤네요... ^^;; ------- 궁금해 집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