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사진입니다. 고래가 물어서 뛰는 장면을 만드는 중인데 리깅으로 착지 과정에서 물 튀기는 양이 많았으면 좋겠는데 거의 없는 정도로 파티클이 안튀깁니다. 이유가 뭘까요? 어떤부분을 조정해 주어야 할까요.
추가로 바닥 물 부분을 xpOpenVDBMesher 말고 다른 방법으로 표현이 가능할까요? VDBMesher로는 아래 사진처럼 입자가 너무 크게 생깁니다.
첨부 '3' |
---|
작업 사진입니다. 고래가 물어서 뛰는 장면을 만드는 중인데 리깅으로 착지 과정에서 물 튀기는 양이 많았으면 좋겠는데 거의 없는 정도로 파티클이 안튀깁니다. 이유가 뭘까요? 어떤부분을 조정해 주어야 할까요.
추가로 바닥 물 부분을 xpOpenVDBMesher 말고 다른 방법으로 표현이 가능할까요? VDBMesher로는 아래 사진처럼 입자가 너무 크게 생깁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029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409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