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파티클 explosia FX를 통해 연기 시뮬을 돌려 구름을 만드려 하는데 VDB 시퀀스 캐쉬로 뽑으면 저렇게 큰 큐브 모양으로 연기가 만들어지네요 시뮬레이션 속도를
일정 이하로 내리면 저렇게 무조건 큐브 형식으로 연기가 생성되는데 혹시 해결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엑스파티클 explosia FX를 통해 연기 시뮬을 돌려 구름을 만드려 하는데 VDB 시퀀스 캐쉬로 뽑으면 저렇게 큰 큐브 모양으로 연기가 만들어지네요 시뮬레이션 속도를
일정 이하로 내리면 저렇게 무조건 큐브 형식으로 연기가 생성되는데 혹시 해결방법이 따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