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43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토마스바이진님이 알려주신것을 따라하려고 이것저것 손을 대고 있지만..
막혀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하는 방법이 맞는지 알고싶습니다..
 라이노질문.jpg  

질문2. 라이노에서 좌표를 모두 동일하게 해서 시네마로 불러와야 제대로 정렬이 될거 같은데요..이방법을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습니다.라이노에서 기본축을 0으로 잡으라고 했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3. 위와 같이 하는 방법이 맞는 방법인지 알고 싶습니다..

몇일동안 잡고 있는데..해답이 안나와서 질문 드립니다. 토마스바이진님의 답변이 간절합니다...
  • profile
    정석 2009.08.02 02:19
    정렬이 안맞으면 그냥 오브젝트의 축을 엑시스 센터로 한쪽 구석으로 몰고.
    스냅 걸어서 정렬하면 될텐데요..
    라이노에서 넘길때 잘 념기면 되겠지만. 그냥 시네마에서 해결보세요.
    엑시스 센터는 스트럭쳐 밑에 엑시스 센터 있고요.
    스냅은 키보드 P 누르면 스냅 설정이 나옵니다.
  • profile
    퍼시바이진 2009.08.03 16:40
    이제 봤네요.. 지송해요,,, 주말봉사땜시...
    위 작업방식의 문제점은.. 캐드에서 라이노로 따로불러들인다는거구요.. 0점 맞추기는.. 라이노로 불러들인 캐드라인을 전체 선택하셔서
    move명령어 실행 후 0점이될 기준점을 선택하시고...커맨드창에 걍 0,0 만 치시면 통쨰로 싹 이동이 됩니다..
    이후에 자신이 원하는 부분의 라인을 이용해서 벽을 올리면 되는데요..
    캐드 레이어가 라이노와 완벽히 호환되기때문에 전체다 불러와서 라이노에서 정리하셔도 됩니다... 그다음.. 벽으로 올리시고 각층마다 레이어만 달리 주면 한번에 다불러들이는거죠..dxf입니다..
  • ?
    에펙 2009.08.03 17:26
    하악~^^이거였군요..감사합니당..~~ 책을하나 사서 공부해야 겠네요..^^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다시 해볼께요...
  • ?
    쿄쿄 2009.08.06 03:04
    많이 배웁니다..저도 라이노에서 작업하다가 시네마로 어떻게 가져가야될지 난감했는데 감사합니다.
  • profile
    달사람 2009.11.26 01:25
    스크롤 다운시키는데 숫자키 1번 눌리고 내렸습니다. 중독이네요 ㅋㅋㅋ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9304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1215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7564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71977
26 MAYA playblaster와 duplicate, scripteditor 3 iloveabba 2007.11.03 370
25 MAYA 이번에 맥으로 스위칭 마야를 쓰려고 합니다. 7 남성우 2007.10.30 408
24 MAX 맥스에서 모델링한 파일을 시네마에서 불러들이면 깨져서 불러와집니다.. 4 MotionJo 2007.10.03 386
23 MAYA 마야 다이나믹에 대하여 10 P. 2007.09.19 463
22 MAX 시네마와 맥스호환이요 1 김태현 2007.09.12 753
21 MAX 맥스에서 path deform을 이용한 라인 에니메이션을 c4d에서도 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2 file cool1981 2007.09.10 408
20 MAX max의 path deform 같은 기능이 c4d에도 있나요? 1 시봉 2007.09.06 430
19 MAYA cinema4d에서 모델링을 해서 maya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7 이복연 2007.08.28 549
18 MAYA fbx에관한 질문입니다. 7 김판근 2007.08.04 572
17 MAYA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김판근 2007.07.23 479
16 MAYA [re] 기타 어프리케이션 호환 3 file P 2007.07.23 452
15 MAX 시네마파일 텍스쳐까지 맥스로 완벽히 익스포트하는방법은??? 1 byjin 2007.06.28 416
14 MAX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3 서진 2007.06.25 685
13 illustrator [re] [re] 안녕하세요..벡터렌더링이혹시.. 3 file 길동 2007.06.06 427
12 Rhino 라이노에서 C4D 파일 변환할때 가장 좋은 파일형식은 뭔가요? 5 정상진 2007.06.05 2190
11 MAX 시네마4D에서 3DS로 파일 변환시 모델의 폴리곤이 떨어지는 문제 6 강대성 2007.06.05 415
10 illustrator AI 파일 모델링! 7 알프스 2007.05.20 792
9 illustrator IMPORT?? 3 김민수 2007.05.16 388
8 MAX cinema 4d 와 3ds max의 호환이 가능한지요? 5 이상화 2007.04.07 1114
7 MAYA 시포디 재질을 마야로.. 4 지식인 2007.04.07 4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Next
/ 1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