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주소복사 | 조회 수 294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케치엔툰은 위에 답글 남겼구요
호환에대한 문제는 그림처럼 카메라값은 5.0으로 채크하시고 넘기셔야 합니다. 6.0은
이상하게 씬매치가 안맞더라고요.카메라애니메이션은 5.0으로 넘기시고요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6.0으로 맥스와마야로 넘기시면 됩니다.
6.0파일은 모션빌더를 거치면 시네마의 포져믹서가 마야의 블랜드쉐입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기본 MAP은 들어오나 각자의 고유 쉐이더는 넘어오지 않습니다.
본은 공통적으로 호환이 되나,(조인트로 작업하셨을시에는 Bone으로 컨버팅 하셔야 합니다.)
맥스의 바이패드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넘기시려면 시네마에서 Bvh포맷으로 리깅한 캐릭터 Bone을
모션빌더로 넘기신후에 모션빌더에서 최상위 Root를 지워버리신후에 Bvh로 익스포트하시면
바이패드에서 불러오실수 있습니다....국어 실력이 없어서 죄송합니다.살면서 국어에 중요함을
별로 느끼지 못해서 무언가 이해시키는 것이 참 어렵더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45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91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98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9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