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시네마파일 텍스쳐까지 맥스로 완벽히 익스포트하는방법은???
by
byjin
posted
Jun 28,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3ds파일로 익스포트해도 맥스에서 맵이 안열리네요 무슨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FBX는 익스포트하다가 자꾸 에러납니다.
Who's
byjin
Polygon
Prev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2007.06.25
by
서진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Next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2007.07.23
by
김판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P
2007.06.28 18:19
언제나 그렇지만 완벽히는 없는것 같습니다.FBX6.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대거 에러 등장...10.111 버젼이시면 프리퍼런스 Export 옵션에 FBX5.0을 채크해주세요
그나마 호환이 잘됩니다...
맥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것 같군요..골치아프시겠다.꼭 저는 맥스만 깔면 컴이 느려져서
다 쓰고난후에 포멧을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라이노에서....dxf로 불러왔는데.
3
강지훈
2006.09.06 16:56
AI파일을 센터로 불러오기
꾸러기
2006.10.08 10:37
importing
2
SUN
2006.11.03 01:55
일러스트 import했을때~
3
최윤석
2006.12.15 09:04
일러스트 import했을때요...ㅜ.ㅜ
3
최윤석
2006.12.17 14:51
[re] [re] 라이노에서 불러온 obJ 파일에서 면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4
byjin
2007.03.02 23:31
시포디 재질을 마야로..
4
지식인
2007.04.07 14:57
cinema 4d 와 3ds max의 호환이 가능한지요?
5
이상화
2007.04.07 15:36
IMPORT??
3
김민수
2007.05.16 01:28
AI 파일 모델링!
7
알프스
2007.05.20 16:34
시네마4D에서 3DS로 파일 변환시 모델의 폴리곤이 떨어지는 문제
6
강대성
2007.06.05 12:16
라이노에서 C4D 파일 변환할때 가장 좋은 파일형식은 뭔가요?
5
정상진
2007.06.05 14:04
[re] [re] 안녕하세요..벡터렌더링이혹시..
3
길동
2007.06.06 12:04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3
서진
2007.06.25 00:59
시네마파일 텍스쳐까지 맥스로 완벽히 익스포트하는방법은???
1
byjin
2007.06.28 18:19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김판근
2007.07.23 20:10
[re] 기타 어프리케이션 호환
3
P
2007.07.23 20:30
fbx에관한 질문입니다.
7
김판근
2007.08.04 21:03
cinema4d에서 모델링을 해서 maya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7
이복연
2007.08.28 00:34
max의 path deform 같은 기능이 c4d에도 있나요?
1
시봉
2007.09.06 21:27
1
2
3
4
5
6
7
8
9
10
X
그나마 호환이 잘됩니다...
맥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것 같군요..골치아프시겠다.꼭 저는 맥스만 깔면 컴이 느려져서
다 쓰고난후에 포멧을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