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dd2.jpg  
마야에서 핸드폰 카메라구멍을 뚫어서 가져왔는데 저렇게 되네요.
마야에서 볼땐 이상이 없는데 시포디에서는 저런 검게 깨짐 현상이 일어나네요..
  • profile
    길동 2011.04.29 10:49
    와이어를 보여주세요...
  • ?
    타미힐피거 2011.04.29 15:38
    다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 ?
    후루야호또 2011.04.29 14:16
    fbx 2010 버전으로 익스포트하셔야 그나마 정상적으로 불러와집니다
    2011버전으로 가져오시면 안되여
  • ?
    타미힐피거 2011.04.29 15:40
    헐;;

    마야2011 버전에서 2010으로 안불러지지 않나여?;;;
  • profile
    길동 2011.04.29 15:47
    면이 하나 더 생긴거 같은데요..
    해당면을 찾아서 지워주세요~
  • ?
    타미힐피거 2011.04.29 15:56
    찾아보니 면이 더생기진 않았네요;;

    구멍 뚫은 동그라미와 삼각형부분만 검게 나오네여;;;
  • profile
    길동 2011.04.29 20:42
    하나 선택해서 지워보세요...
    이미지를 보아하니 겹친듯 싶습니다.
  • ?
    타미힐피거 2011.05.01 00:18
    면을 잡아봤는데 겹친건 아니네요;;
  • ?
    엘라스틱마인드 2011.04.30 14:00
    와이어 보니 넙스 아닌가요? 넙스면 폴리로 직접 바꿔서 와이어선 잡아 주고 넘겨야 잘 넘어 옵니다.

    그렇게 않하셔도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출력하거나 임포트 할때 변환을 거칩니다.
    이럴때 자동으로 변환 하기 때문에 정확히 원하는 바대로 않되죠.
    시네마에 같은 방식의 넙스가 있다면 되겠지만 폴리 라서요.

  • ?
    타미힐피거 2011.05.01 00:17
    폴리건입니다..

    왜이런지 모르겠네여;;

    혹시 시포디에서 오브젝트에 구멍뚫는 방법이 있나여?
  • ?
    엘라스틱마인드 2011.05.01 10:47
    불린으로 구멍을 뚫지만, 와이어선이 복잡해지기 때문에 UV 필때 스트레스...
    디테일 하지 않아도 되고 UV필일이 없다면 그냥 쓰시면 됩니다.

    모든 툴이 불린으로 구멍을 뚫는 것보다는
    직접 6~8각형 정도로 와이어선 잡아 주고 섭디비젼( 시네마는 하이퍼넙스) 주는게 잘나옵니다.

    렌더맨이라면 그냥 불린 처럼 해도 잘나오지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52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920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304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974
98 MAX Max에서 Cinema4D로 불러올때 오류 3 file 오세용 2012.12.01 460
97 illustrator 시포디에 AI파일을 열면 빈 사각형 모양만 나옵니다.. 5 file 쥰혹 2013.02.24 632
96 illustrator 일러스트 질문입니다 2 file 소년이난다 2013.02.28 423
95 MAX MAX를 거치지 않고 MAX파일을 C4D파일로 변환해주는 컨버터가 있나요? 10 루시드폴 2013.03.06 17857
94 MAYA 마야->시포디로 FBX파일을 연동하고싶습니다(블렌드쉐입포함) 2 김개구락지 2013.04.12 833
93 illustrator 일러에서 만든걸 불러와서 랜더뷰로 보면 아무것도 없는데 2 아쿠 2013.04.23 313
92 MAX 씨포디 작업파일 맥스에서 불러올때 1 미친제리 2013.06.16 374
91 MAX 시포디 파일을 맥스로 보내는 방법 질문입니다. 2 볼살왕자님 2013.07.09 500
90 MAX 맥스에서 리깅한 캐릭터 c4d로 완벽히 못가져오나요? 3 눈물조각 2013.08.21 652
89 illustrator 일러스트의 스플라인을 씨포디로 가져갈때 크기 변화 문제 1 김철홍 2013.09.27 402
88 Zbrush/Mudbox등 모션그래픽 지망생인데요.. Z brush가 유용할까요? 5 장털이 2013.10.19 639
87 MAYA 시포디에서 마야로 넘어갈때 재질이 사라집니다 2 융님 2013.10.24 562
86 Zbrush/Mudbox등 Zbrush 4R4 실행후 브러쉬상태 의문?(브러쉬모양이 원이 아닌 네모?) 2 file 아트팬 2013.12.17 1113
85 MAYA 마야에도 C4D에 있는 Display Tag역활을 하는 것이 있나요? 1 file 샤이닝 2013.12.22 414
84 MAYA 시네마4D - 마야 연동 질문입니다. 1 철야작업전문 2014.01.06 438
83 MAYA 또다시 연동 질문입니다.!! 1 철야작업전문 2014.01.06 251
82 illustrator 일러스트로 디자인한 소스를 시네마4d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2 안졸리나졸리지 2014.01.17 735
81 illustrator 타이틀 글자를 한문으로 작업하려면... 1 아놀드슈왈츠자넨가 2014.01.28 476
80 Zbrush/Mudbox등 시네마에서 스컬핑한 노멀맵을 머드박스로 불러올 수 있나요? 5 file 범kin 2014.02.06 894
79 MAX 시포디의 모그라프, XPresso를 3D맥스로 가져오고싶습니다. file 꿁꿁 2014.07.03 3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