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2009.06.20 11:43

풀스탑키라고 있나요?

주소복사 | 조회 수 572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포맷변환_11.jpg

포맷변환_22.jpg

첫번째 이미지에서 두번째 이미지로 변형을 하는데 양쪽의 엣지를 선택한후
Hold down full stop key를 누른상태로 마우스 클릭하여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라는
말처럼 들리는데..어떤키를 조작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잘못들었다면 바로잡아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41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44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894
212 Plugin 텍스트 프리셋이나 튜토리얼이 많은 싸이트좀 알려주세요^^ 1 aimHIGH 2007.12.10 512
211 프로그램 Z브러쉬와 머드박스는 시네마 4D와 호환되나요? 3 SCow 2007.12.09 854
210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매킨토시 시네마 4d 유저 입니다 4 지기미 2007.12.09 640
209 프로그램 시네마 --> 메뉴를 마야와 비슷하게 만드는방법 5 지식인 2007.12.08 582
208 프로그램 10.5업데이트는 공짜 다운입니까? 아님 사는겁니까?? 3 쏘가리하하 2007.12.08 802
207 프로그램 인포메이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5 열공지사 2007.12.07 551
206 프로그램 적당한 시네마4디 구성은? 14 한승현 2007.12.06 778
205 Plugin 현재 C4D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렌더러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8 열공지사 2007.12.05 823
204 프로그램 회사에서 블루스크린 작업을하려 합니다 17 총각김치 2007.12.04 1069
203 프로그램 시네마포디 설치은 어떻게 해야되는건지..너무 복잡해서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요? 14 file 송건 2007.11.29 1001
202 Plugin [re] 리얼플로우4 시네마에서 부를때 10 file slipmatt 2007.11.23 1091
201 프로그램 시네마와 브이레이의 차이?? 22 가치 2007.11.20 969
200 프로그램 맵핑을 복사할거냐고 물어볼때......Texture paths! 4 file byjin 2007.11.16 916
199 프로그램 CSi Concepts 와 c4d와 모델링 호환 되나요~ 8 쌈박 2007.11.15 2131
198 프로그램 이동 툴이 안되요! 2 정보 2007.11.13 959
197 프로그램 edit palettes 한후 저장하는방법 2 햄토리 2007.11.12 633
196 프로그램 other scene windows의 단축키는? 5 카리브디스 2007.11.12 488
195 프로그램 *.aec 인포트에 관한 설정 질문 드립니다 최자 2007.11.12 683
194 프로그램 [re] *.aec 인포트에 관한 설정 질문 드립니다 file 유재남 2007.11.12 648
193 프로그램 [re][re] *.aec 인포트에 관한 설정 질문 드립니다 2 file 최자 2007.11.12 4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101 Next
/ 10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