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ure object를 써서 애니를 시킬려고하는데..
한개의 오브젝트에서 폴리곤의 세그먼트끼리 붙어있으면..애니가 안되고...서로 떨어있어야 될꺼같은데...
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서로 전부 떨어뜨리게 하는 명령어는 무엇입니까?
Fracture object를 써서 애니를 시킬려고하는데..
한개의 오브젝트에서 폴리곤의 세그먼트끼리 붙어있으면..애니가 안되고...서로 떨어있어야 될꺼같은데...
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서로 전부 떨어뜨리게 하는 명령어는 무엇입니까?
오오오오 +ㅁ+ 남기남님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하니 잘되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5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8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5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122 |
이 명령의 옵션인 Preserve group를 해제하시고 적용하시면 면이 따로 따로 분리됩니다.
단, 하나의 메쉬이면서 떨어진 두개의 오브젝트를 분리하실때는 Functions > Explode Segments를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