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략...새벽녘에 깔리는 물안개같은걸 만들고자 합니다.
공기보다 무거워서 지면에 깔리는...
En·vi·ron·ment 포그가 카메라와의 거리값에 반응하는데, 그걸 그리드 Y축에 반응하도록 만들면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뮬레이션류는 좀 무겁고 렌더링이 오래 걸릴것같아서요.
혹시 그런 옵션이나 좋은 방법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SNUT VD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5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8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5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54 |
커다란 구에 재질을 입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