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gl 보다 soft 로 했을때 더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이것들은 무슨차이가 있나요??
랜더링 퀄리티에 영향을 주나요??
이것들은 무슨차이가 있나요??
랜더링 퀄리티에 영향을 주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8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1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6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81 |
이전 질문이었던 다음 내용을 참조하시구요.
http://www.cinema4d.co.kr/gd/bbs/tb.php/qa/7302
몇가지 덧붙이자면, 시네마4D는 아직까지는 OpenGL 지원이 완벽, 깨끗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이게 그래픽카드 제조사 드라이버 책임인지, 맥슨사 책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가급적 VGA 드라이버는 최신 버젼을 이용하시구요.
참고로 Software Shading은 전적으로 CPU 성능에 의존하기 때문에 CPU 점유는 OpenGL 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아, 랜더링 퀄러티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업 편의성에만 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