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를 열면 특정 파일이 고정된 상태로 열립니다. 이 부분을 뭐라고 지칭하는지는 알지 못해서 제목을 저렇게 썼습니다.
마치 템플릿 처럼....
원래 빈화면으로 돌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특정 파일이 고정되서 시작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방법도 알고 싶습니다.
마치 템플릿 처럼....
원래 빈화면으로 돌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특정 파일이 고정되서 시작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방법도 알고 싶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39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2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73 |
| 632 | Plugin | 리얼플로우 질문드립니다 5 | c4d | 2009.04.15 | 1042 |
| 631 | 프로그램 | 메뉴가 체코 언어로 바껴버렸습니다. 5 | 무지방 | 2009.04.15 | 977 |
| 630 | C4DIC | 추가 구매 문의 드립니다. 1 | 애니따랑 | 2009.04.10 | 596 |
| 629 | 단축키 |
이상하게도 화면 작동이 안되네요..
3 |
박원석 | 2009.04.09 | 700 |
| 628 | C4DIC | 씨포딕 버전에 대해 질문좀 드릴께요! 3 | 기매지 | 2009.04.09 | 871 |
| 627 | 프로그램 |
z축 방향을 반전 시키려면 어케 하나요;;??
2 |
카미유 | 2009.04.03 | 853 |
| 626 | C4DIC | C4D Vol.1 보너스튜토리얼은 어떻게 보나요? 2 | EH7I | 2009.04.01 | 563 |
| 625 | 프로그램 | 랜더링 작업시 메모리 부족으로 다운될시 임시로 저장되는 곳을좀...?? 2 | 아트펜 | 2009.03.31 | 1036 |
| 624 | 프로그램 | 시중에 유통되는 여러 3d화일들이 씨네마4d에 사용이 가능할까요? 5 | 오갈비 | 2009.03.29 | 882 |
| 623 | Plugin |
이 플러그인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6 |
샤이닝 | 2009.03.28 | 897 |
| 622 | Plugin |
[질문] 소스가 제공되는 맥용 32bit용 플러그인을 64bit로 만들수 있나요?
4 |
재히 | 2009.03.27 | 958 |
| 621 | 프로그램 |
r11 026으로 업데이트중 문제발생...
4 |
OOO내사랑 | 2009.03.25 | 718 |
| 620 | 프로그램 |
에팩처럼 애니 준 경로를 뷰창에서 직접 제어해주고 싶은데요.
2 |
VJzoo | 2009.03.25 | 767 |
| 619 | 프로그램 | c4d update ~ 5 | 착한어린이 | 2009.03.23 | 763 |
| 618 | 프로그램 | 안녕하세요~ 2D사진을 3D화처럼 보여주는 기능 3 | 유지 | 2009.03.22 | 951 |
| 617 | 프로그램 |
C4D 쓰기에 어떤지 제 컴터 사양좀 봐주세요
5 |
미미n | 2009.03.21 | 1312 |
| 616 | 프로그램 | 시네마포디 설치하는데 컴퓨터최소사양 8 | 고고마 | 2009.03.19 | 1906 |
| 615 | 단축키 |
materials 등록관련
4 |
미야비 | 2009.03.19 | 592 |
| 614 | 프로그램 | R10버전을 R11버전으로? 1 | OOO내사랑 | 2009.03.19 | 598 |
| 613 | 프로그램 | 동강보면 컴퓨터 화면에 선긋는거 어떻게하는거죠 8 | 소년톤 | 2009.03.17 | 1088 |
그밖의 reset이나 다른 레이아웃으로 바꾸는 메뉴들이 같은 곳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