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그래픽스로 모델링한거 obj로 변환해서 c4d로 랜더링 할라고 하는데불러오기 해도 머지해도 그냥 저런 문구뜨고 꺼집니다
앞에 뭐 메모리 부족하다는 문구도 뜨는거 같은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ㅠㅠ
컴퓨터 사양이 부족해서 그런가 답변 부탁합니다
| 첨부 '1' |
|---|
유니그래픽스로 모델링한거 obj로 변환해서 c4d로 랜더링 할라고 하는데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39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42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71 |
| 632 | Plugin | 리얼플로우 질문드립니다 5 | c4d | 2009.04.15 | 1042 |
| 631 | 프로그램 | 메뉴가 체코 언어로 바껴버렸습니다. 5 | 무지방 | 2009.04.15 | 977 |
| 630 | C4DIC | 추가 구매 문의 드립니다. 1 | 애니따랑 | 2009.04.10 | 596 |
| 629 | 단축키 |
이상하게도 화면 작동이 안되네요..
3 |
박원석 | 2009.04.09 | 700 |
| 628 | C4DIC | 씨포딕 버전에 대해 질문좀 드릴께요! 3 | 기매지 | 2009.04.09 | 871 |
| 627 | 프로그램 |
z축 방향을 반전 시키려면 어케 하나요;;??
2 |
카미유 | 2009.04.03 | 853 |
| 626 | C4DIC | C4D Vol.1 보너스튜토리얼은 어떻게 보나요? 2 | EH7I | 2009.04.01 | 563 |
| 625 | 프로그램 | 랜더링 작업시 메모리 부족으로 다운될시 임시로 저장되는 곳을좀...?? 2 | 아트펜 | 2009.03.31 | 1036 |
| 624 | 프로그램 | 시중에 유통되는 여러 3d화일들이 씨네마4d에 사용이 가능할까요? 5 | 오갈비 | 2009.03.29 | 882 |
| 623 | Plugin |
이 플러그인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6 |
샤이닝 | 2009.03.28 | 897 |
| 622 | Plugin |
[질문] 소스가 제공되는 맥용 32bit용 플러그인을 64bit로 만들수 있나요?
4 |
재히 | 2009.03.27 | 958 |
| 621 | 프로그램 |
r11 026으로 업데이트중 문제발생...
4 |
OOO내사랑 | 2009.03.25 | 718 |
| 620 | 프로그램 |
에팩처럼 애니 준 경로를 뷰창에서 직접 제어해주고 싶은데요.
2 |
VJzoo | 2009.03.25 | 767 |
| 619 | 프로그램 | c4d update ~ 5 | 착한어린이 | 2009.03.23 | 763 |
| 618 | 프로그램 | 안녕하세요~ 2D사진을 3D화처럼 보여주는 기능 3 | 유지 | 2009.03.22 | 951 |
| 617 | 프로그램 |
C4D 쓰기에 어떤지 제 컴터 사양좀 봐주세요
5 |
미미n | 2009.03.21 | 1312 |
| 616 | 프로그램 | 시네마포디 설치하는데 컴퓨터최소사양 8 | 고고마 | 2009.03.19 | 1906 |
| 615 | 단축키 |
materials 등록관련
4 |
미야비 | 2009.03.19 | 592 |
| 614 | 프로그램 | R10버전을 R11버전으로? 1 | OOO내사랑 | 2009.03.19 | 598 |
| 613 | 프로그램 | 동강보면 컴퓨터 화면에 선긋는거 어떻게하는거죠 8 | 소년톤 | 2009.03.17 | 10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