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2193 모델링 질문입니다. 2 박프 2012.08.07 935
2192 모델링 모텍스트 세분화 한후 c를 눌러 편집모드로 바꾸면 옆면 세분화가 다 사라지네요 3 file 앗뜨거워 2012.08.06 788
2191 모델링 단순한 케릭터 하나 만들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3 file 골뱅이 2012.08.06 1066
2190 모델링 블린이 되질 않는데 왜이런지...; 2 file 미라클머신 2012.08.03 1494
2189 모델링 시포디에도 XSI의 polygon reduction 기능이 있나요? 6 루시드폴 2012.08.01 1302
2188 모델링 맥용 C4D에서 Bezier곡선 그리면 않보입니다. 으라체체초천사 2012.07.30 941
2187 모델링 FFD쓰는거요 1 로레 2012.07.30 685
2186 모델링 특정오브젝트만 하이퍼넙스 안먹히게할수있나요? 5 검고 2012.07.28 1000
2185 모델링 수많은 작은 원들의 크기가 튜토와 다릅니다 1 file 오빠생각 2012.07.27 967
2184 모델링 터이어의 각진부분은 어떻게 없앨수 있습니까? file 오빠생각 2012.07.26 678
2183 모델링 폰데라이온머리부분 모델링 팁요청 4 file 배셀리나 2012.07.24 827
2182 모델링 point 이동 질문입니다. 2 file 안개 2012.07.24 846
2181 모델링 스플라인 질문있습니다 1 미스터부씨 2012.07.24 867
2180 모델링 선택툴 변경이 안됩니다. 1 아랑마마 2012.07.23 791
2179 모델링 bevel에서 돌출이 안됩니다..ㅜㅜ 7 file 마리온 2012.07.22 1331
2178 모델링 병 주둥이 부분 모델링 질문입니다. 2 골뱅이 2012.07.22 924
2177 모델링 Explode Segments 메뉴가 활성화가 안됩니다. 6 아트모션 2012.07.21 910
2176 모델링 스플라인을 그리면 중심축이 무조건 0점에 생성됩니다. 구름여행 2012.07.20 1212
2175 모델링 좀 특이한 모양.. 어떻게 접근해야할까요... 12 file 언제나 2012.07.20 2108
2174 모델링 동굴같은 터널을 만들고싶은데요.. 5 file 키미 2012.07.20 9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