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0.04.27 17:19

땅콩모양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771 추천 수 0 댓글 8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_2.jpg

 첨부된 이미지에 보면 스피어 두개가 매끄럽게 이어져 있는데
이 모델링은 어떤방식으로 접근 해야 할까요..
메타볼도 아니고 불린도 아니고;;넙스도 아닌거 같구..
예전 MBC 채널 아이디 질문에 올라온 정석님 예제 파일에서 보고 질문드립니다. ^^
  • ?
    디폼에  spherify , 캐릭터에 shirink wrqp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파일첨부여
  • profile
    혁이 2010.04.27 19:13
    답변 감사합니다.
    디폼에 대한 질문보단 스피어와 스피어 사이에 부드럽게 연결된 모델링의 방법을 여쭤본것인...
    면이 적은 상태에서 연결부분이 매끄럽게 이어진 그 모델링 방법이 궁금한거에요 ㅎㅎ
  • ?
    빛날란 2010.04.28 10:49
    첨부파일보시면 모델링은 그냥 스피어 두개 합친거구 디폼으로 부드럽게 해결되는거임니당
  • profile
    혁이 2010.04.28 10:55
    빛날란님의 첨부파일은 잘 보았습니다.
    변형에 대한 질문이 아니고 ㅎ _ㅎ;; 로우 폴 모델링인데 스피어와 스피어가 저렇게 부드럽게 모델링하는 방법이 궁금한겁니다.
    빛날란님의 첨부파일은 그냥 말씀 그대로 스피어 두개가 있지만 위 첨부한 그림에는 부드럽게 이어져 있지요??
    부드럽게 스피어 두개를 이어붙이는 모델링하는 방법이 궁금한거였어요 ^^
  • ?
    빛날란 2010.04.28 11:06 Files첨부 (1)
    요건어떨까요?
    스피어 두개를 윗둥이를 잘라내서 stitch and sew 로 연결시켜서 가운데라인 베벨줬어요 ~~
  • ?
    꽃샘바람 2010.04.27 20:56
    그럼 그냥 스플라인으로 땅콩옆모습 한쪽만 만들고 Lathe 넙스로 돌리면 되지 않나요?
  • profile
    혁이 2010.04.28 10:57
    Lathe 넙스로 해봤는데 정확한 스피어의 모양이 잘 안나오네요 ㅠ
  • ?
    열띠미 2010.04.28 11:38
    꽃샘바람님 말씀처럼 레이쓰 돌리고 하이퍼넙스 주면 될듯 한데;;;;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539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618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4382
392 모델링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1 file 교의 2007.11.15 639
391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2 교의 2007.11.15 413
390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그림크게하였습니다] file 교의 2007.11.16 585
389 모델링 explode segments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15 5프로넘칠때 2007.11.15 959
388 모델링 스플라인으로 모델링할때 계단현상(?) 이라고 해야할까요..문제가 있습니다(패스파일 첨부) 10 file 매드카우 2007.11.15 1010
387 모델링 천(?) 재질 3 백조아 2007.11.15 865
386 모델링 마우스 모델링 관련 3 file 케레니스 2007.11.14 1021
385 모델링 작업화면상에서여..와이어프래임이 안보이게 할수있는방법은 없나요? 7 웬룬희 2007.11.09 1173
384 모델링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5 file 마혀엉 2007.11.08 552
383 모델링 [re]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1 버럭길동 2007.11.09 398
382 모델링 [re]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2 file 유재남 2007.11.08 916
381 모델링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소연 2007.11.08 396
380 모델링 [re]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file 유재남 2007.11.08 385
379 모델링 스케치업에서 시네마로 호환했는데 ,, 3 메롱 2007.11.08 811
378 모델링 [re]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1 file ChoiGeol 2007.11.08 627
377 모델링 스플라인 만들 때 위치 지시하는 것 때문에 불편한데 잠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7 김광석 2007.11.07 581
376 모델링 Live Selection Radius 값 변경 후 유지하는 방법 2 재히 2007.11.06 670
375 모델링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414
374 모델링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file 마혀엉 2007.11.05 528
373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file 케레니스 2007.11.05 7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234 Next
/ 2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