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0.04.27 13:02

베벨시 면이 없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885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정모를 참석 못해서 혼자 레고를 만들어보고있는데요

베벨을 주면 면이 사라집니다 

딱 그부분만요

그래서 접합이 안됬나 싶어 포인트만 잡고 이리저리 흔들어도 접합되어서 움직이는데

왜그러는지 도통 알수가 없습니다.

최적화(weld)를 해도 베벨만 주면 저렇게 되네요 ㅠ0ㅠ
베벨.jpg
  • ?
    비비 2010.04.27 13:28
    1. 베벨을 먹이기전 불필요한 면과 엣지들을 정리해 주세요.
    2. 모든 엣지를 동시에 베벨을 먹이지 마세요.
    3. 베벨옵션에서 분할수를 적당히 주세요 너무 많은 값은 정신건강과 컴퓨터, 전기세에 해롭습니다~
      (어지간 하면 그냥 기본값"0"으로 해도 됩니다.)

    이렇게 작업하시면 해결될 겁니당~
  • profile
    미륵좀비보살 2010.04.27 13:30
    비비님 바로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profile
    미륵좀비보살 2010.04.27 13:56
    최적화를 11mm해서 베벨하니까 됩니다 ㅠ0ㅠ 
  • profile
    아트펜 2010.04.27 15:04
    분할수가 10?... 현미경씬인가요?... 대부분 3이상 줄필요는 없는데...^^::
  • profile
    미륵좀비보살 2010.04.27 18:30
    그렇군요 ;ㅛ; 맥스하던 버릇때문에 나누어지는 엣지를 듬뿍 준답니다. 좋은것 배웠습니다 아트펜님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373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file 케레니스 2007.11.05 944
372 모델링 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내다진로소주 2007.11.04 1085
371 모델링 폴리곤 자르기 질문이요! 3 정보 2007.11.03 1303
370 모델링 cloth 모서가 튀어나와요! 2 정보 2007.11.03 508
369 모델링 스카이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그림자가 생깁니다. 2 file 박동인 2007.11.03 795
368 모델링 moi 라는 프로그램이요.. 4 Pinnacle 2007.11.03 1136
367 모델링 발가락 모델링 복사해서 붙이기??? 2 내다진로소주 2007.11.03 852
366 모델링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시... 10 유재남 2007.11.02 979
365 모델링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마혀엉 2007.11.02 674
364 모델링 [re] 블랙유광 관련 3 file oizm 2007.11.01 787
363 모델링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1 file ChoiGeol 2007.11.01 1271
362 모델링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 5 카리브디스 2007.11.01 1032
361 모델링 축 설정하는거요 2 마혀엉 2007.11.01 775
360 모델링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6 file 박동인 2007.10.31 1017
359 모델링 [re]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4 file 늦깍이 2007.11.01 810
358 모델링 마야 처럼 폴리메쉬에서 섭디브 메쉬로 어떻게 변경시키죠? 7 남성우 2007.10.31 1056
357 모델링 오브젝트 스케일;; 3 뎅뎅 2007.10.31 1206
356 모델링 스플라인 질문드립니다 5 file 마혀엉 2007.10.30 1160
355 모델링 텍스트에 fillet값을 줄때 cap부분값을 조절해서 뾰족한 글씨로 만들수 있는지요? aimHIGH 2007.10.30 556
354 모델링 보통 마우스는 모델링을 어떻게 하나요? 3 케레니스 2007.10.28 9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