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4.27 02:05
텍스트로 구를 만들수 있나요?
칙칙폭폭
주소복사
|
조회 수
769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네모 상자 형태는 텍스트로 이루어진것을 보았는데, 구는 본적이 없는 것 같아서요..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구를 만들 수 있나요??
초보라서 뭘 하나 만들때마다 답답함이 크네요.ㅎㅎ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0'
?
최자
2010.04.27 10:03
Files
첨부
(3)
X
•
클론.JPG
•
클론_01.JPG
•
클론_02.JPG
음 제가 생각 하기론
클로너 오브젝트를 활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sphere 생성
2.클론너 오브젝트 생성
모드 object로 조정 하고 밑에 첨부드린 그림에 형관펜 칠한부분을 조작 해보시면 원하시는것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4.27 10:37
Files
첨부
(2)
X
•
wftext.c4d
•
wt001.jpg
Warp Deformer를 이용하시면 쉽게 될텐데요..이런거라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10.04.27 12:09
안에 있는 글들이 정말...교훈적입니다 ^^ 길동님짱..
댓글주소복사
댓글
야라
2010.04.27 12:10
이 구를 이루고있는 텍스트를 유심히읽어보면.. 길동님의 답변도 함께하고있...ㅎ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미륵좀비보살
2010.04.27 10:39
길동님 좋은것 배워갑니다 c4d는 무궁무진하군요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칙칙폭폭
2010.04.27 17:53
우아 두분 다 감사해요.ㅠㅠ 길동님 말씀도 큰 힘이 되네요. 이곳은 참참참 좋은 곳이예요.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열띠미
2010.04.28 11:40
참답답함이 크네요 ㅋㅋㅋ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포디맨이야
2010.06.14 17:43
정말 좋은 곳이네요 동감~
댓글주소복사
댓글
?
꼬마돌쇠
2010.07.18 20:59
우와 정말 알고 싶었던 기능이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연뎅
2010.08.14 17:1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0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0
373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케레니스
2007.11.05
944
372
모델링
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2
내다진로소주
2007.11.04
1085
371
모델링
폴리곤 자르기 질문이요!
3
정보
2007.11.03
1303
370
모델링
cloth 모서가 튀어나와요!
2
정보
2007.11.03
508
369
모델링
스카이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그림자가 생깁니다.
2
박동인
2007.11.03
795
368
모델링
moi 라는 프로그램이요..
4
Pinnacle
2007.11.03
1136
367
모델링
발가락 모델링 복사해서 붙이기???
2
내다진로소주
2007.11.03
852
366
모델링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시...
10
유재남
2007.11.02
979
365
모델링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3
마혀엉
2007.11.02
674
364
모델링
[re] 블랙유광 관련
3
oizm
2007.11.01
787
363
모델링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1
ChoiGeol
2007.11.01
1271
362
모델링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
5
카리브디스
2007.11.01
1032
361
모델링
축 설정하는거요
2
마혀엉
2007.11.01
775
360
모델링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6
박동인
2007.10.31
1017
359
모델링
[re]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4
늦깍이
2007.11.01
810
358
모델링
마야 처럼 폴리메쉬에서 섭디브 메쉬로 어떻게 변경시키죠?
7
남성우
2007.10.31
1056
357
모델링
오브젝트 스케일;;
3
뎅뎅
2007.10.31
1206
356
모델링
스플라인 질문드립니다
5
마혀엉
2007.10.30
1160
355
모델링
텍스트에 fillet값을 줄때 cap부분값을 조절해서 뾰족한 글씨로 만들수 있는지요?
aimHIGH
2007.10.30
556
354
모델링
보통 마우스는 모델링을 어떻게 하나요?
3
케레니스
2007.10.28
97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클로너 오브젝트를 활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sphere 생성
2.클론너 오브젝트 생성
모드 object로 조정 하고 밑에 첨부드린 그림에 형관펜 칠한부분을 조작 해보시면 원하시는것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