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376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델링 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몇 백개의 구멍을 클로즈 폴리곤 홀 명령으로 일일히 클릭하고 있는데요-_-;;;
하나의 오브젝트는 좀 한번에 구멍 메울 방법 없을까요?
  • ?
    니트로부스트 2010.04.24 15:10
    하다못해 클로즈 폴리곤 홀 명령의 인식 범위라도 넓힐수 있으면 좋겠네요
    조금만 마우스 포인터가 벗어나면 무의미한 클릭질 연발이니...orz
  • profile
    정석 2010.04.24 23:05
    그냥 일일이 하시는게.... 죄송. ㅠ ㅠ
  • ?
    니트로부스트 2010.04.25 07:02
    역시 방법이 없는건가요ㅠㅠ
  • profile
    길동 2010.04.25 01:55
    수고하세요~~~~~~~~~~~



    규칙적이라면...
    하나만 만들고 모그라프로 배열하는 방법도 있다지요^^
  • ?
    니트로부스트 2010.04.25 07:03
    그것이 좀 규칙적이라 하기도 뭐하고...불규칙이라 하기도 뭐하고...-_-;;
    아무튼 구멍 메우는건 끝났습니다;;
  • ?
    열띠미 2010.04.27 19:28
    꼭 씨포디로만 하시려고 하지 마시고요.. 포토샵이나 일러로 맵을 만들고 지브러쉬나 이런것들 이용해서 물체를 만들어서 가져오는 방법은 어떨런지요..   제가 질문을 잘 못 이해한건지 ㅎ;;  모델링이 유기체인가;;;;  도움않되셨다면 죄송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373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file 케레니스 2007.11.05 944
372 모델링 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내다진로소주 2007.11.04 1085
371 모델링 폴리곤 자르기 질문이요! 3 정보 2007.11.03 1303
370 모델링 cloth 모서가 튀어나와요! 2 정보 2007.11.03 508
369 모델링 스카이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그림자가 생깁니다. 2 file 박동인 2007.11.03 795
368 모델링 moi 라는 프로그램이요.. 4 Pinnacle 2007.11.03 1136
367 모델링 발가락 모델링 복사해서 붙이기??? 2 내다진로소주 2007.11.03 852
366 모델링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시... 10 유재남 2007.11.02 979
365 모델링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마혀엉 2007.11.02 674
364 모델링 [re] 블랙유광 관련 3 file oizm 2007.11.01 787
363 모델링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1 file ChoiGeol 2007.11.01 1271
362 모델링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 5 카리브디스 2007.11.01 1032
361 모델링 축 설정하는거요 2 마혀엉 2007.11.01 775
360 모델링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6 file 박동인 2007.10.31 1017
359 모델링 [re]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 4 file 늦깍이 2007.11.01 810
358 모델링 마야 처럼 폴리메쉬에서 섭디브 메쉬로 어떻게 변경시키죠? 7 남성우 2007.10.31 1056
357 모델링 오브젝트 스케일;; 3 뎅뎅 2007.10.31 1206
356 모델링 스플라인 질문드립니다 5 file 마혀엉 2007.10.30 1160
355 모델링 텍스트에 fillet값을 줄때 cap부분값을 조절해서 뾰족한 글씨로 만들수 있는지요? aimHIGH 2007.10.30 556
354 모델링 보통 마우스는 모델링을 어떻게 하나요? 3 케레니스 2007.10.28 9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