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4.24 15:05
대량의 폴리곤 구멍 메우기는 정녕 노가다 뿐인가요??
니트로부스트
주소복사
|
조회 수
3071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델링 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몇 백개의 구멍을 클로즈 폴리곤 홀 명령으로 일일히 클릭하고 있는데요-_-;;;
하나의 오브젝트는 좀 한번에 구멍 메울 방법 없을까요?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
니트로부스트
2010.04.24 15:10
하다못해 클로즈 폴리곤 홀 명령의 인식 범위라도 넓힐수 있으면 좋겠네요
조금만 마우스 포인터가 벗어나면 무의미한 클릭질 연발이니...orz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10.04.24 23:05
그냥 일일이 하시는게.... 죄송. ㅠ 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
니트로부스트
2010.04.25 07:02
역시 방법이 없는건가요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4.25 01:55
수고하세요~~~~~~~~~~~
규칙적이라면...
하나만 만들고 모그라프로 배열하는 방법도 있다지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니트로부스트
2010.04.25 07:03
그것이 좀 규칙적이라 하기도 뭐하고...불규칙이라 하기도 뭐하고...-_-;;
아무튼 구멍 메우는건 끝났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열띠미
2010.04.27 19:28
꼭 씨포디로만 하시려고 하지 마시고요.. 포토샵이나 일러로 맵을 만들고 지브러쉬나 이런것들 이용해서 물체를 만들어서 가져오는 방법은 어떨런지요.. 제가 질문을 잘 못 이해한건지 ㅎ;; 모델링이 유기체인가;;;; 도움않되셨다면 죄송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37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6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78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230
403
모델링
백그라운드 사이즈 조절하는 법 알려주세요.ㅠ(급해요;)
2
아리리리리리
2007.11.20
376
402
모델링
부드러운 절곡,,,,,굽힘이 가능한가요,,,,,,,
3
nbulga42
2007.11.20
319
401
모델링
[re] 모델링-필렛, 베벨
4
버럭길동
2007.11.20
267
400
모델링
씨네마테그에서 stop의 기능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3
웬룬희
2007.11.20
236
399
모델링
모델링 소스 구매 관련 사이트 질문입니다.
5
autumn
2007.11.20
311
398
모델링
모델링중 버텍스를 표본mesh에 스냅시켜이동 혹은 생성하는 법이 있나요
2
Grangbleu
2007.11.16
288
397
모델링
원초적질문,,,,,,,,,^^
8
nbulga42
2007.11.16
287
396
모델링
[re] 원초적질문,,,,,,,,,^^
1
ChoiGeol
2007.11.17
224
395
모델링
시네마가 모델링이 어려운 편인가요?
7
욕심쟁이
2007.11.16
390
394
모델링
스플라인+익스트루드 한 오브젝트를 볼록하게?
4
양기벌레
2007.11.15
489
393
모델링
[re] 스플라인+익스트루드 한 오브젝트를 볼록하게?
1
버럭길동
2007.11.15
271
392
모델링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1
교의
2007.11.15
318
391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2
교의
2007.11.15
237
390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그림크게하였습니다]
교의
2007.11.16
291
389
모델링
explode segments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15
5프로넘칠때
2007.11.15
673
388
모델링
스플라인으로 모델링할때 계단현상(?) 이라고 해야할까요..문제가 있습니다(패스파일 첨부)
10
매드카우
2007.11.15
485
387
모델링
천(?) 재질
3
백조아
2007.11.15
338
386
모델링
마우스 모델링 관련
3
케레니스
2007.11.14
342
385
모델링
작업화면상에서여..와이어프래임이 안보이게 할수있는방법은 없나요?
7
웬룬희
2007.11.09
862
384
모델링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5
마혀엉
2007.11.08
306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232
Next
/ 232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조금만 마우스 포인터가 벗어나면 무의미한 클릭질 연발이니...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