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33 추천 수 1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pline만들고
lathe nubs 적용할때

만약 컵을 만든다고 하면
컵의 두께를 만들때,

맥스에서처럼 Spline의 Outline을 주는 방법은 없나요?

두께 부분까지 스플라인으로 그냥 만들어줘야 하나요?

시포디에서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353 모델링 뷰포트에서 화면비율을 맞춰주는 반투명창의 색을 조절하고 싶습니다. 2 file 박동인 2007.10.27 1030
352 모델링 스플라인상에서 서로 떨어져있는 세그먼트끼리 어떻게 합치나요? 2 마혀엉 2007.10.27 1045
351 모델링 하이퍼넙스가 뷰포트에서 안보입니다. 3 정보 2007.10.26 588
350 모델링 [re] 하이퍼넙스가 뷰포트에서 안보입니다. 스샷이요 2 정보 2007.10.26 844
349 모델링 부산입니다. 7 file babo 2007.10.26 1171
348 모델링 폴리곤 합병하기 10 정보 2007.10.25 1368
347 모델링 스플라인 베지어 곡선 질문 6 raini 2007.10.25 1058
346 모델링 ai 파일 불러 들인후. 3d 텍스트 만들기 질문이요.. 1 영화보자 2007.10.22 947
345 모델링 model tool 과 object tool 의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3 꾸러기 2007.10.21 1203
344 모델링 시네마포디10파일과 9파일의 호환문제와 일러스트파일 불러오기 5 존재와당위 2007.10.20 1072
343 모델링 분리되어 있는 스파인라인에 익스트루드 넙스를 적용시키켰을 때 캡을 씌우는 방법 3 file 박동인 2007.10.20 976
342 모델링 텍스트 모델링에 관련된질문입니다. 5 file 김판근 2007.10.18 800
341 모델링 시네마로 미러볼만들기질문입니다. ㅡ ㅜ file 김판근 2007.10.18 1320
340 모델링 미니스커트 주름잡는거 질문입니다 3 file 파란사과 2007.10.17 788
339 모델링 [re] 미니스커트 주름잡는거 질문입니다 4 file 이젤 2007.10.17 795
338 모델링 [사진추가]구모양을 파고 싶은데 불린 말고 방법이 있을런지요... 11 file 유재남 2007.10.17 1311
337 모델링 [re] [사진추가]구모양을 파고 싶은데 불린 말고 방법이 있을런지요... 1 file 길동 2007.10.17 806
336 모델링 [re] 늦어버려서 식상해져 버렸습니다. 3 file P. 2007.10.17 582
335 모델링 [re] 고수님들의 도움.. 감사드립니다. :) file 유재남 2007.10.18 840
334 모델링 라인선택후 모서리 각잡기 6 file 용석 2007.10.16 8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