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6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옷주름을 만들고있습니다.
지브러시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아직사용해보지않았고 마무리단계에 약간 스무스하게 다듬으려고합니다.
맥스에서는 면을  브러시와같은걸로 클릭하면 면이 부드럽게 뽑아져나오거나 들어가는 기능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sculp로 알고있는데요. (확실치는 않네요 ; 죄송)
시포디에도 이런기능이있는지 궁금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333 모델링 유모차 휠을 만드는데 조언좀 주세요~ 2 file 시부야 2007.10.13 952
332 모델링 relief의 정확한 사용방법및 용도를 알고싶습니다. 웬룬희 2007.10.10 728
331 모델링 [re] relief의 정확한 사용방법및 용도를 알고싶습니다. 5 file Geol Choi 2007.10.10 1080
330 모델링 스푼모델링인데여 이미지와같이 하는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서 알싶습니다. 2 웬룬희 2007.10.09 1081
329 모델링 모델링에 필요한 사진을 어떻게 구해야할까요? 5 disconnect 2007.10.08 637
328 모델링 타이어의 표면의 무늬 표현시 조언 부탁드립니다 8 file 시부야 2007.10.08 827
327 모델링 좌표변경하는거 좀 알으켜 주세요-_-;; 3 서득수 2007.10.07 572
326 모델링 Make Object Editable 버튼을 누르면 오브젝트가 투명해 집니다;; 3 아리리리리리 2007.10.05 1393
325 모델링 [질문]Symmetry 7 김재수 2007.10.05 1057
324 모델링 인스턴스의 용도를 알고싶어요 1 Geol Choi 2007.10.05 814
323 모델링 스플라인의 탄젠트 제어 핸들이 한쪽만 보입니다. --;; 2 file 박동인 2007.10.04 984
322 모델링 2d로고이미지->3d로 바꾸는 방법은 뭔가요? 7 김기종 2007.10.01 1071
321 모델링 clone, duplicate, instance, arrange, array 기능의 알기쉬운 선택법 2 우가 2007.09.30 1259
320 모델링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4 file 유재남 2007.09.27 678
319 모델링 [re]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1 file 길동 2007.09.27 929
318 모델링 spline, extrude nurbs 활용 file Jy 2007.09.24 734
317 모델링 축바꾸는 단축키가 갑자기 안됩니다. 1 햄토리 2007.09.24 625
316 모델링 자꾸만 초보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 스트럭쳐안의 메뉴들을 선택할 수 없는 문제 4 file 박동인 2007.09.22 692
315 모델링 라퓨타 비행선 튜토리얼에 관한 질문입니다.(프로젝트 파일 올렸습니다.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1 file 박동인 2007.09.21 897
314 모델링 [re] 라퓨타 비행선 튜토리얼에 관한 질문입니다.(프로젝트 파일 올렸습니다.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file Geol Choi 2007.09.21 7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