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0.03.09 21:59

Connect 관련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865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Rectangle 패스 세개를 선택해서 Connect를 하는데 연결된 Rectangle 패스가 되는게 아니라

그냥 Polygon 으로 나오는데 왜 그러는 건가요? 튜토리얼 보면서 따라하는데 튜토리얼 상에서는 그냥

연결된 Rectangle 패스로 나오던데...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59
293 모델링 axis(중심)축 이동에 관련된 질문 드립니다. 3 우가 2007.09.09 905
292 모델링 날고 있는 나방 애니메이션하려고 합니다. 2 김재상 2007.09.08 591
291 모델링 폴리곤에서 왜 엣지를 선택하고 지우면 왜 면 전체가 날라가는지..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09.07 540
290 모델링 edge선택하고 그 edge부분을 날카롭게 하는방법이요 알려주세요 8 마혀엉 2007.09.07 1211
289 모델링 맥스의 Slice 같은 기능이 있나요? 10 MotionJo 2007.09.07 925
288 모델링 텍스터 질문 드립니다. ^^ 3 우가 2007.09.07 757
287 모델링 바페에서 필압이 안먹네여. 1 지식인 2007.09.03 1072
286 모델링 C4D로 제작된 영화 혹은 영상물 좀 알려주세요 6 Geol Choi 2007.09.03 1025
285 모델링 스프레이에서 물 나가는 애니는 어떤 방식으로 제작해야 하는지요.. 9 유재남 2007.08.25 892
284 모델링 Set Selection 부분은 영구히 저장되는 건가요?? 4 file 유재남 2007.08.24 755
283 모델링 Perspective View에서 오브젝트 왜곡되어 보이는 현상은 어쩔 수 없는 건가요??? 3 유재남 2007.08.23 1736
282 모델링 [re] Perspective View에서 오브젝트 왜곡현상 2 file P. 2007.08.23 1342
281 모델링 오늘 처음 깔았습니다 ^^ 3 JJJJ 2007.08.22 614
280 모델링 [re] 김기종님.... 질문하신거... 4 file 늦깍이 2007.08.22 789
279 모델링 라이노에서 라인가져와서쓸때 포인트줄이는방법 1 file 정호 2007.08.21 937
278 모델링 [re] 역시 전 설명이 딸려요... 1 file 늦깍이 2007.08.22 652
277 모델링 [re] 타공판 느낌 !!! 모델링? 렌더링?? 2 file 늦깍이 2007.08.20 916
276 모델링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3 file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7 915
275 모델링 [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17 file 길동 2007.08.17 1389
274 모델링 [re][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2 file 쩡군 2007.08.17 67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