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이 깨지는걸 만들어야 하는데요 ㅠ
일딴 가면은 구굴에서 받은걸로 해보려고 하는데
3ds 로 변환해서 c4d 로 가져왔더니 각이 너무 생기는 거죠
이각을 없애는 방법 없을까요?

일딴 가면은 구굴에서 받은걸로 해보려고 하는데
3ds 로 변환해서 c4d 로 가져왔더니 각이 너무 생기는 거죠
이각을 없애는 방법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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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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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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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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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09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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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김기종님.... 질문하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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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깍이 | 2007.08.22 | 6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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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에서 라인가져와서쓸때 포인트줄이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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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호 | 2007.08.21 | 6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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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역시 전 설명이 딸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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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깍이 | 2007.08.22 | 4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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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타공판 느낌 !!! 모델링?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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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깍이 | 2007.08.20 | 7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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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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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불바람물마음 | 2007.08.17 | 7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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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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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 2007.08.17 | 1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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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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쩡군 | 2007.08.17 | 4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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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차 블루프린트 있는 곳 혹시 알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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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 2007.08.10 | 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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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re] [re] 석벽렌더링[샘플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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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 2007.08.01 | 5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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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넙스 적용시, 폴리곤 선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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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ulga42 | 2007.07.20 | 9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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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ulga42 | 2007.07.20 | 448 |
| 264 | 모델링 | 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김재권 | 2007.07.13 | 3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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