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392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시네마 초보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제가 이번에 시네마를 시작하면서 모델링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타이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휠캡을 타이어의 중심에 맞추고 싶은데... 축센터에서 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 감이 잡히질 않습니다.

두개의 오브젝트를 한개의 오브젝트를 기준으로 중심을 정렬시키는 방법좀 가르쳐 주십시요.

굉장히 기본적인 것이라 검색도 많이 하고, 뒤져봤는데 딱히 원하는 답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TAG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233 모델링 [re] [re] [동영상 첨부]구부리기??절곡??^^ 6 file 정석 2007.05.03 806
232 모델링 라이노서페이스(아래글 부연설명) 4 file Jy 2007.05.01 1038
231 모델링 c4d 오브젝트를 라이노에서 surface로... 3 file Jy 2007.05.01 766
230 모델링 스플라인을 폴리곤으로? 2 Jy 2007.04.29 1198
229 모델링 Extrude 질문입니다.. 5 file 이동석 2007.04.29 772
228 모델링 c4d 모델링툴에 관련된 질문들입니다. 2 강수 2007.04.28 1150
227 모델링 막혔습니다 또...흑 3 file Jy 2007.04.24 1055
226 모델링 건물 외피 모델링? 매핑? 3 file Jy 2007.04.21 897
225 모델링 섭디 문제입니다. 6 file 강수 2007.04.20 1020
224 모델링 [re] [re] 답변에 감사드리며 추가질문입니다. (사진추가) 2 file 강수 2007.04.21 1389
223 모델링 건물 작업 2 Jy 2007.04.13 610
222 모델링 매일 하나씩 올리내요...ㅡㅡ; 3 file 지경윤 2007.04.13 785
221 모델링 축을 정열시키고싶은데요 4 Granbleu 2007.04.11 1087
220 모델링 수평 수직 array 질문이요 4 박재완 2007.04.10 1002
219 모델링 하이퍼넙스 처음 하려는데요 연청색 사각형이 안 보여요 3 file 서정길 2007.04.09 526
218 모델링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5 file 지경윤 2007.04.06 1010
217 모델링 폴리곤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4 강수 2007.04.06 594
216 모델링 삼각폴리곤 관련 궁금증 6 file 지경윤 2007.04.05 1225
215 모델링 coordinate system과 rotation HPB? 1 Granbleu 2007.04.03 1329
214 모델링 건물의 퍼스펙티브를 위한 카메라 설정(선택) 5 file Villa Garbald 2007.03.26 11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