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85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yper-wght222.avi_000504800.jpg 

강좌를 보면 선택영역면이 박스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그렇지 않거든요.

옵션설정중에 있는듯한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 profile
    자기류 2010.02.07 01:16
    질문의 뜻을 잘 모르겠네요. 셀렉션을 박스형태로 긁는다는 말씀인가 싶은데 내용을 보면 그게 아닌 것 같고요.
    정확히 무엇이 어떻게 안된다는 것인지 말씀해주셔야 될 것 같아요.. 필요하다면 프로젝트파일도 같이 올려주시구요..
  • ?
    엘라스틱마인드 2010.02.07 01:21
    isoline  체크 헤제 하셔야 해욤~  툴메뉴에 있을것 임~
  • profile
    신군 2010.02.07 13:55
    Rectangle selection 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Rectangle selection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셀렉션 툴에 있을 텐데, 저는 R11 버전부터 시네마를 시작한 초보라서,
    이전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이전 버전은 잘 모르겠네요. 버전 업그레이드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
  • profile
    알비 2010.02.07 16:56 Files첨부 (1)
    본인의 화면도 같이 캡처해서 올리셨으면 다른 분들이 이해하기 쉬울텐데요.
    아마 이걸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저게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박스.jpg 
  • ?
    새나라의어린이 2010.02.07 17:15
     Filter에서 HN cage를 활성화 시켜 주셔야 될거에요
  • ?
    달섭 2010.02.09 08:24
    ㅇㅇ 계속 잘 배워 갑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213 모델링 [re] [re] [Model]건물의 퍼스펙티브를 위한 카메라 설정(선택) 4 file 까칠길동 2007.03.26 659
212 모델링 지형 관련 입니닷 6 file Jy 2007.03.24 909
211 모델링 애니메이션시 표정에관한 질문입니다 3 정준호 2007.03.24 767
210 모델링 기하학 모델링 6 file Jy 2007.03.18 928
209 모델링 인테리어 작업시 사람 모델링요~~ 7 좡난하냐 2007.03.17 766
208 모델링 c4d 에 이런기능이 있을까요? 8 file Jy 2007.03.15 988
207 모델링 안녕하세요.. 지형 만드는 법좀 알려주세요~!!^^ 2 file Jy 2007.03.11 445
206 모델링 두선의 끝선을 연결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winmac석호필 2007.03.11 836
205 모델링 다시시작하는..... 3 file winmac석호필 2007.03.05 971
204 모델링 리얼한 천 재질감 쉐이더 구할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2 비밀생명체 2007.03.05 770
203 모델링 라이노에서 불러온 obJ 파일에서 면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5 윤원준 2007.03.02 2753
202 모델링 면에 세그먼트는방법? 5 file 꾸러기 2007.02.28 1225
201 모델링 자꾸 허접질문만하네요~~익스포트관련 2 띠리리 2007.02.27 511
200 모델링 얼음재질.... 1 띠리리 2007.02.26 771
199 모델링 [re] [re] 얼음재질.... file 좡난하냐 2007.02.26 918
198 모델링 axis에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정준호 2007.02.23 1131
197 모델링 [re] [re] 맵핑 이미지 맞추기가 너무 힘듭니다..ㅠㅠ 1 file [길동] 2007.02.20 981
196 모델링 bake 의 뜻이 정확히 뭔가요? 5 박원석 2007.02.16 5351
195 모델링 이미지 삽입에 관해서... 4 배종규 2007.02.13 700
194 모델링 구겨진 종이를 모델링하고싶습니다 3 file 정준호 2007.02.12 15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