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75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익스트루드를 하거나, 베벨을 주거나
깨지는현상이 나타나는데
이게 상관이 없는건지,
아니면 제가 문제가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1.jpg 
  • profile
    소년톤 2010.02.06 16:40
    퐁값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브젝트 옆에 퐁tag의 수치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비슷한 질문이 계속 올라오는듯한데 게시판을 검색해보면 비슷한 질문과

    상세한 답변이 많습니다. 한번 찾아 보시길.
  • ?
    깜띠기 2010.02.10 16:41
    네 감사합니다! 앞으론 철저한 검색끝에 질문올리겠습니다 ~!
    답글 감사드려요^.^
  • ?
    리얼레알 2010.07.22 18:21
    아 저도이래서 한참해맸는데..ㅠ

    결국 퐁값이였군여...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213 모델링 [re] [re] [Model]건물의 퍼스펙티브를 위한 카메라 설정(선택) 4 file 까칠길동 2007.03.26 659
212 모델링 지형 관련 입니닷 6 file Jy 2007.03.24 909
211 모델링 애니메이션시 표정에관한 질문입니다 3 정준호 2007.03.24 767
210 모델링 기하학 모델링 6 file Jy 2007.03.18 928
209 모델링 인테리어 작업시 사람 모델링요~~ 7 좡난하냐 2007.03.17 766
208 모델링 c4d 에 이런기능이 있을까요? 8 file Jy 2007.03.15 988
207 모델링 안녕하세요.. 지형 만드는 법좀 알려주세요~!!^^ 2 file Jy 2007.03.11 445
206 모델링 두선의 끝선을 연결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winmac석호필 2007.03.11 836
205 모델링 다시시작하는..... 3 file winmac석호필 2007.03.05 971
204 모델링 리얼한 천 재질감 쉐이더 구할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2 비밀생명체 2007.03.05 770
203 모델링 라이노에서 불러온 obJ 파일에서 면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5 윤원준 2007.03.02 2753
202 모델링 면에 세그먼트는방법? 5 file 꾸러기 2007.02.28 1225
201 모델링 자꾸 허접질문만하네요~~익스포트관련 2 띠리리 2007.02.27 511
200 모델링 얼음재질.... 1 띠리리 2007.02.26 771
199 모델링 [re] [re] 얼음재질.... file 좡난하냐 2007.02.26 918
198 모델링 axis에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정준호 2007.02.23 1131
197 모델링 [re] [re] 맵핑 이미지 맞추기가 너무 힘듭니다..ㅠㅠ 1 file [길동] 2007.02.20 981
196 모델링 bake 의 뜻이 정확히 뭔가요? 5 박원석 2007.02.16 5351
195 모델링 이미지 삽입에 관해서... 4 배종규 2007.02.13 700
194 모델링 구겨진 종이를 모델링하고싶습니다 3 file 정준호 2007.02.12 15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