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1.25 13:44
live selection 이 안되요.. 먼가 잘못눌른거 같은데..
하늘솜사탕
주소복사
|
조회 수
1244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
1
'
selection.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과 같은데요...
selection이 안되요..
object는 선택이 되는데요...
polygon, edge, point는 선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ㅠㅠ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스치듯
2010.01.25 13:45
본문삽입 하셔야돼여~~^^
댓글주소복사
댓글
?
하늘솜사탕
2010.01.25 14:02
아~ 그렇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1.25 17:37
Tolerant Edge/polygone Selectio
n이 체크 되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체크 안되어 있다면 선택영역
안
에 있는것만 선택됩니다.
Live Selection의
특성상 브러시 사이즈가 폴리곤 사이즈 보다 크면 선택이 되겠지만 보통은 그렇게 안잡혀있지요?
스치기만 해도 한방!!! 이게
Tolerant Selection
의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길 편할겁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하늘솜사탕
2010.01.25 18:27
감사합니다!!
어떻게 저게 눌러진건지..;;;;
알고 나니 기분이 좋아진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설명 감사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달섭
2010.01.26 02:43
참 여러가지 세세한 기능들이 많아용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193
모델링
split 질문있습니다.
3
김창호
2007.02.10
1160
192
모델링
실린더에 불린할 때 각 지는문제
6
쌈박
2007.01.29
825
191
모델링
포인트, 에지, face를 단축키로 선택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9
박원석
2007.01.26
821
190
모델링
요즘 캐릭터 얼굴을 만지고 있습니다.
2
수
2007.01.25
1134
189
모델링
coordinate에서의 size 변경
3
깜찍혀니
2007.01.25
755
188
모델링
[질문] 연결된 두개의 면을 extrude 하면...??
4
깜찍혀니
2007.01.24
1068
187
모델링
건축물 외벽의 줄눈은 어떻게 작업하시나요?
3
임환기
2007.01.23
1367
186
모델링
선택한 버택스들이나 면들에만 ffd등을 적용하려할때 어떻게 하나요?
6
서득수
2007.01.17
795
185
모델링
모델링소스는 10버젼부터사라졌나요??
4
이시성
2007.01.12
808
184
모델링
꽈배기같이 꼬은다음에 이걸 아치형으로 만드는방법???
박원석
2007.01.08
1310
183
모델링
[re] [re] 응용편-꽈배기같이 꼬은다음에 이걸 아치형으로 만드는 방법
2
길동
2007.01.09
953
182
모델링
[re] [re] 꽈배기같이 꼬은다음에 이걸 아치형으로 만드는방법???
1
길동
2007.01.08
1067
181
모델링
엣지를 turn 하는 방법이 있나요??
3
김창호
2007.01.06
700
180
모델링
질문 융단폭격이네요.. ㅎㅎㅎ 죄송.. reduce 기능이 c4d에도 있는지?
2
박원석
2006.12.29
899
179
모델링
한개의 object 를 월드축 기준으로 (y-z축) mirroring 하고 싶은데
9
박원석
2006.12.29
1473
178
모델링
[re] 음..말로는..
P
2006.12.30
782
177
모델링
건축 모델링 효율적 프로세스는?
4
전상규
2006.12.28
1024
176
모델링
Hypernurbe가 뭔가요???(이제막 시작한 초보 입니다)
2
장효식
2006.12.28
1257
175
모델링
헤어튜터 싸이트 "혹" 아시는분 !!!
7
king
2006.12.19
837
174
모델링
두상에 머리카락을 심으려면 어쩌죠?
2
king
2006.12.18
1180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