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폴리곤상태에서 부드러운 엣지생성
by
케이제이나스
posted
Jan 21,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곤상태의 오브젝트에 특정 엣지만 선택하여 곡선으로 바꾸거나 부드럽게 만드는 법은 없나요?
검색해봤는데 잘 안나오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케이제이나스
2010.01.21 16:50
감사합니다~ 너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10.01.21 16:52
에고 글 수정하는동안 이미 다 보셨군요 .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10.01.21 16:51
Files
첨부
(1)
X
•
베벨.jpg
보통 베벨을 사용합니다 베벨은 포인트 엣지 폴리곤 일때 옵션이나 양상이 조금씩 다릅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Polygon Object로 변환
5
지본
2010.12.16 11:22
오브젝트의 면을 플랜처럼 정사각형모양으로 쪼개고 싶습니다.
6
고리
2010.12.17 16:51
하이퍼넙스에서 면으로 형태를 주는 방법이 무엇인지요?
5
로빈.
2010.12.21 04:13
길동님 전구 강좌 모델링 부분 면이 꼬여서 질문드립니다.
2
몽타주
2010.12.21 11:58
엣지 부분에 베벨을 비대칭으로 주려고 합니다.
5
상상자유
2010.12.22 21:06
FFD 와 point 정리.. 다시 올렸습니다!
6
허뚜
2010.12.25 04:03
오브젝트 복원에 대해서...
2
한결같이
2010.12.25 10:19
하이퍼넙스문제가 생겼습니다.
2
허뚜
2010.12.26 01:46
하이퍼 넙스 정확한 곡면 만드는법 있나요? ㅠㅠa
8
상상자유
2010.12.27 10:15
N-gon이 Nurbs Polygon을 말하는건가요?
3
네에르
2010.12.27 15:59
스피어의 퐁태그를 삭제해도 정상적으로 보이는 이유?
1
냠이
2010.12.29 02:09
거친 바다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5
갈매기
2011.01.03 19:01
C4D/ 라이노에서 IGS 파일로 저장후 시포디로 넘겨오는데 물체가 (OBJ숫자)로 불려오...
3
맨쿠
2011.01.04 10:14
XYZ축 사방으로 흔들리면서 이동이 됩니다.
2
술취한고릴라
2011.01.04 19:39
모텍스트 방향회전시 에러 [파일첨부]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
한글
2011.01.07 11:37
Magnet 툴 사용시 형태변환에 문제가 있습니다
5
떠오르는 별 소라군
2011.01.10 13:16
스케일 조정하는 방법(Taper)문의
6
블루트리
2011.01.11 03:24
AI파일을 3D로 변환할때의 문제점...
4
아미노산스
2011.01.11 22:06
마야의 freeze transformations 같은 기능이 있는지요-
7
칠월이일
2011.01.12 12:08
플레인에 두께주는법이요!
2
비누꽃
2011.01.12 22:46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