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기능을 잘몰라서 기초적인거같은데 안되서 질문합니다
z7카메라 모델링을하고있는데 현재 저 구부러진 사각형의 오른쪽 끝부분부터 아래쪽 끝부분까지 기울이려고합니다
이런 식으로요

그런데 저 면이 둥그렇게 되있는건 잘안되네요
저 옆면에 딱 맞게 만들어서 올린거라 구부리는것도 힘들거같은데..
도움 요청합니다3
프로젝트파일올렸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3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61 |
| 173 | 모델링 | 거미나 기타 곤충 다리에 잔털을 심고싶은데 ...간단한 요령부탁드립니다. 2 | king | 2006.12.18 | 1182 |
| 172 | 모델링 | 미뤄 툴 질문입니다. 2 | king | 2006.12.15 | 707 |
| 171 | 모델링 | 오브젝트(인체)옷을입히려는데...갈피를못잡고있음돠~ 1 | king | 2006.12.14 | 896 |
| 170 | 모델링 |
왕초보 질문입니다.
6 |
이용석 | 2006.12.14 | 847 |
| 169 | 모델링 | 인도풍 불상이나 조각상... 1 | 이용석 | 2006.12.12 | 985 |
| 168 | 모델링 |
라더넙스 질문입니다.
2 |
꾸러기 | 2006.12.09 | 702 |
| 167 | 모델링 |
이런건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5 |
유재남 | 2006.12.07 | 572 |
| 166 | 모델링 |
질문입니다...
11 |
꾸러기 | 2006.12.06 | 812 |
| 165 | 모델링 |
횡단보도에 신호등 사람을 만드는데..
3 |
수 | 2006.12.05 | 1262 |
| 164 | 모델링 | c4d버전8 knife->loop기능은 없는건가요? 3 | king | 2006.12.05 | 764 |
| 163 | 모델링 |
[팬즈따라하기]11월호로또머신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2 |
유재남 | 2006.12.03 | 993 |
| 162 | 모델링 | 기초적인 질문입니다 4 | 루지 | 2006.11.23 | 1269 |
| 161 | 모델링 |
이게 질문인가요?-0-
5 |
김인걸 | 2006.11.21 | 993 |
| 160 | 모델링 |
면 분할 질문 입니다.
|
smoff | 2006.11.15 | 716 |
| 159 | 모델링 |
익스트루드한 면??
1 |
smoff | 2006.11.13 | 883 |
| 158 | 모델링 |
[re] [re] 익스트루드한 면??
1 |
smoff | 2006.11.13 | 600 |
| 157 | 모델링 |
inner extrude
3 |
smoff | 2006.11.11 | 838 |
| 156 | 모델링 |
얘는 어딧나요...쩝...흐
2 |
환 | 2006.11.11 | 677 |
| 155 | 모델링 |
튜브를 제작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3 |
수 | 2006.11.10 | 869 |
| 154 | 모델링 |
질문이요
4 |
박경희 | 2006.11.09 | 683 |
그다음은 band의 축방향 하고자하는방향으로 정렬후 드랍 ..
하신후 band의 옵젝트 창의 수치를변경해 보세요
Mode도 변경해 보시면 방식에 따라 모양도 변합니다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Play(F8)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