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29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여
제가 재질공부하다가 모델링이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큐브를 Make Object Editable 하기전에는 필렛값줘서 엣지를 죽이는건 아는데
문제는 Make Object Editable후에 엣지에 어떻게 필렛을 줘야하는지 궁금해서요.
향수병만들다가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시고^^답변 부탁드립니다.
  • profile
    길동 2009.12.29 22:44
    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본문삽입신공을 보여주세요!~~~
  • profile
    달사람 2009.12.30 16:35
    공지를 마우스 커서 따라다니게 만드는건 어떨까요 ㅋㅋㅋㅋ
  • ?
    미세굴근 2010.01.02 00:14 Files첨부 (1)
    위에 첨부된 그림 이겁니다. 
    f.jpg
  • ?
    포지티브땡굴 2010.01.02 10:19
    이런 모델링 같은 경우에는 하이퍼 넙스를 줘서 모델링을 하는게 어떨까요?? 저 같으면 그런 방법으로 할것 같은데요... ^^
  • ?
    디반장 2010.01.04 02:22
    그냥 베벨주면 안되는건가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153 모델링 질문이요~^^ 2 file 정혜미 2006.11.08 1042
152 모델링 제가 볼펜을 만들었는데요 원래 이렇게 버벅이나요.. 5 2006.11.06 840
151 모델링 뚜껑 부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4 file 고민철 2006.11.05 1222
150 모델링 자이언트로봇 모델링 투터 질문입니다. 2 king 2006.11.03 871
149 모델링 베벨적용후 구멍이 뚫리네요;; 2 file 꾸러기 2006.11.01 1344
148 모델링 질문사항이용~! 2 file 정혜미 2006.11.01 677
147 모델링 [re] 이렇게... 1 file CUBE 2006.11.01 865
146 모델링 오브젝트 절단방법 질문입니다. 2 king 2006.10.27 1075
145 모델링 [re] 합치는 방법은 weld하시면 됩니다. 1 newstart 2006.10.29 1261
144 모델링 과제 질문입니다~ 6 file 박선아♥ 2006.10.23 696
143 모델링 [re] 요딴식으로 하셔야.. file P 2006.10.23 827
142 모델링 align.. 정렬은 어떻게 하나요? 3 SUN 2006.10.13 995
141 모델링 [re] 답변 감사드립니다. SUN 2006.10.15 728
140 모델링 [re] [re]Arrange명령어를 사용하여 오브젝트간에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file 길동 2006.10.13 1373
139 모델링 boole를 쓰면 색이.... 3 한성제 2006.10.11 1129
138 모델링 [re] [re] AI파일을 센터로 불러오기 1 file 길동 2006.10.08 815
137 모델링 리플랙션맵에서 원하느건만 반사시키기 됩니까? 2 꾸러기 2006.10.02 888
136 모델링 모델링 스택(?) 지우는게 가능한가요? 5 김요한 2006.10.01 1026
135 모델링 뷰포트 전환에 대해 5 곽수희 2006.09.28 853
134 모델링 아래 질문 추가 그림 입니다 ^^ (파일 올렸습니다) 4 file 유재남 2006.09.27 6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