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12.29 10:50

이로고를 만들고싶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921 추천 수 1 댓글 9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I_duzon_ai.jpg 
이 하트 로고를 시네마포디로 만들어야하는데

만들기가좀 까다로워서...ㅠㅠ

어떤방법으로만들어야할까요?
  • profile
    길동 2009.12.29 10:51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본문삽입! 
  • profile
    스치듯 2009.12.29 11:44
    길동님 덕분에 출근하자마자 실컷 웃었음.^^
  • ?
    조까크래파스 2009.12.29 12:30
    아~~웃겨!! 공지사항을 좀 읽으시라능
  • ?
    덱스_레드 2009.12.29 11:58
    우선 평평하게 좀 두껍게 저 하트(?)모양으로 만들고서 세크먼트를 좀 추가 시켜주고(잘 휘어지게 하기 위해),

    bend로 살짝 뒤쪽으로 구부리면 되지 않을까요???? 제 의견입니다 ;;;;;;;
  • ?
    아론_데_림 2009.12.29 12:15
    일러스트가 더 낳으듯 싶은데여???
  • ?
    엠팅 2009.12.29 13:00
    일러스트 빙고~~^^
  • ?
    유체이탈하자 2009.12.29 13:14
    3D로 만들어서 돌려야하는데...ㅠㅠ
  • ?
    아론_데_림 2009.12.29 14:58 채택
    그림과 달리 z축이 있는거라면 덱스레드 님처럼 하시되  deformer쪽 다양하게활용하시면 좋을듯 싶네여 

    bend 이든 twist이든 크게 디포머쓰시고 ffd디포머로 마무리하면 되실듯합니다.
  • ?
    유체이탈하자 2009.12.29 15:01
    그렇게해봐야겠네요~
    감사감사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153 모델링 질문이요~^^ 2 file 정혜미 2006.11.08 1042
152 모델링 제가 볼펜을 만들었는데요 원래 이렇게 버벅이나요.. 5 2006.11.06 840
151 모델링 뚜껑 부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4 file 고민철 2006.11.05 1222
150 모델링 자이언트로봇 모델링 투터 질문입니다. 2 king 2006.11.03 871
149 모델링 베벨적용후 구멍이 뚫리네요;; 2 file 꾸러기 2006.11.01 1344
148 모델링 질문사항이용~! 2 file 정혜미 2006.11.01 677
147 모델링 [re] 이렇게... 1 file CUBE 2006.11.01 865
146 모델링 오브젝트 절단방법 질문입니다. 2 king 2006.10.27 1075
145 모델링 [re] 합치는 방법은 weld하시면 됩니다. 1 newstart 2006.10.29 1261
144 모델링 과제 질문입니다~ 6 file 박선아♥ 2006.10.23 696
143 모델링 [re] 요딴식으로 하셔야.. file P 2006.10.23 827
142 모델링 align.. 정렬은 어떻게 하나요? 3 SUN 2006.10.13 995
141 모델링 [re] 답변 감사드립니다. SUN 2006.10.15 728
140 모델링 [re] [re]Arrange명령어를 사용하여 오브젝트간에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file 길동 2006.10.13 1373
139 모델링 boole를 쓰면 색이.... 3 한성제 2006.10.11 1129
138 모델링 [re] [re] AI파일을 센터로 불러오기 1 file 길동 2006.10.08 815
137 모델링 리플랙션맵에서 원하느건만 반사시키기 됩니까? 2 꾸러기 2006.10.02 888
136 모델링 모델링 스택(?) 지우는게 가능한가요? 5 김요한 2006.10.01 1026
135 모델링 뷰포트 전환에 대해 5 곽수희 2006.09.28 853
134 모델링 아래 질문 추가 그림 입니다 ^^ (파일 올렸습니다) 4 file 유재남 2006.09.27 6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