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

제가 밑에 있는 두 형제를 만들어 리깅을 하려고 하는데...

손 끝부분이 쉽지가 않네요
넙스로 하면 둥글둥글...

그냥 하면 각이지게 되어 저느낌이 표현 되지 않아요 ...

역시 아직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한듯 싶네요 ....

라운드 부분과 각이 진부분을 함게 자연스럽게 표현하려면...

어떻게 시작 하는게 좀더 예쁘게 나올까요...???

모델링은 방법이 있는게 아니라고 하시지만

조금더 깔끔하게 만들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

역시....모델링은 답이 없구나 할때마다 또한번 느껴봅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려요 ...!!





arm-01.jpg 

  • profile
    FeeL바다 2009.11.20 06:59 채택
    날카롭게 하고싶으신 부분(포인트나 엣지)를 잡으신후에 "."키를 잡으시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드래그 하시면 하이퍼넙스 웨이트가 조절됩니다. 이걸로 원하는 표현을 하실수 있으실것 같네요.
  • ?
    시렁이쥔 2009.11.20 07:45
    와...이렇게 대단한걸 ....넘 감사합니다 ....이런기능이 있었군요...^^
    역시 배울게 넘 많네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 profile
    하이퍼 넙스 웨이팅도 유용한데
    나중에 리깅셋팅하고 애니 하실려면 모델링으로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jib_hand1.jpg jib_hand.jpg
  • ?
    시렁이쥔 2009.11.21 10:49
    길동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
    항상 뵙고도 인사를 못드렸는데 ....
    빠른 답변 감사드리구요....다음에 뵈면 그때는 꼭 인사 드릴께요...
    전 길동님 닮으신분이줄 알았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 profile
    FeeL바다 2009.11.20 17:58
    리깅할땐 확실히 모델링 자체를 수정하는게 좋은거군요!! 하이퍼넙스도 불안한거였군요..음... 갑사합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0
113 모델링 [re] 스냅설정이라면,.. 2 file CUBE 2006.09.11 762
112 모델링 여기를 모르겠어요.... 3 file winmac석호필 2006.09.10 969
111 모델링 스플라인 에디트 관련 질문이에요 ^^ 6 file 유재남 2006.09.09 854
110 모델링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잠자리 비행기 모델링 부분의 배경 이미지 요청 드립니다 :) 2 유재남 2006.09.09 1045
109 모델링 [re] [re]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잠자리 비행기 모델링 부분의 배경 이미지 요청 드립니다 :) file 유재남 2006.09.17 1118
108 모델링 [4DFANS 7월] Giant Robo- 입술 부분 2 유재남 2006.09.08 1309
107 모델링 [4DFANS 8월] 정원 가위 - 불린이 이상하네요 13 file 유재남 2006.09.08 847
106 모델링 아랫글과 비슷한 질문이네요 ^^;; 2 유재남 2006.09.06 972
105 모델링 모델링에서 대해서 물어봅니당..... 1 file winmac석호필 2006.09.05 1022
104 모델링 [re] [re] 모델링에서 대해서 물어봅니당..... 4 file 길동 2006.09.05 969
103 모델링 초보 허접의 live selection 툴에서..질문이요....ㅜㅜ 5 김진성 2006.09.01 1000
102 모델링 초보여서 그런지 궁금증이!!!! 4 winmac석호필 2006.08.29 842
101 모델링 Boolean하면 왜 다운될까요? 2 file Mog 2006.08.28 896
100 모델링 [re] [re] Boolean하면 왜 다운될까요?-파일수정 1 file 정석 2006.08.28 834
99 모델링 스플라인 선 없애는 방법은요 6 file smoff 2006.08.22 1480
98 모델링 안녕하세요~~^^혹시..모델링프로그램중에.. 5 이시성 2006.08.16 1310
97 모델링 파이프 모델링에관한 질문입니다 3 file 정준호 2006.08.16 772
96 모델링 [re] [re] 파이프 모델링 참고파일 7 file 정석 2006.08.16 944
95 모델링 어브젝 생성시.. 4 smoff 2006.08.13 849
94 모델링 라이브 섹션기능은 없습니까? 5 비를긋다 2006.08.08 6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