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07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3D_line.jpg 
 그림과 같이 하나는 sweep nurb를  다른건 Spline wrap을 사용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모양은 sweep nurb을 사용한 것입니다. 그런데 Spline wrap을 사용한것은 꺽이는 부분에서 면이 겹치거나 일정치가 않은데 이것을

고칠방법은 없는지요? (죄송 그림을 본문에 쓰려하는데 안되네요. 그래서 그림을 파일로 첨부 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 ?
    .피. 2009.11.17 12:14
    spline의 보간 intermediate 를 다른 것을로 변경해보세요.
  • profile
    알비 2009.11.17 12:39
    그림파일은 파일첨부한 후 본문삽입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 ?
    조디악 2009.11.17 14:58
    피님 말씀 대로 입니다...
    스플라인으로만 보시면 알겠지만, 굴곡 있는 부분에 포인트가 적을겁니다.
    보간법을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 ?
    아포도스 2009.11.17 16:56 Files첨부 (1)
    intermediate를 바꿔도 해결이 안되네요. 그리고 위에 그림에 제가 텍스트를 잘못 적었네요. 오른쪽 그림은 sweep nurb가 아닌 spline wrap입니

    다. 파일첨부 해볼께요 혹시 아시는 분은 제가 한게 뭐가 이상한지좀 알려 주세요
  • ?
    아포도스 2009.11.17 18:14
    조디악님 답변에 고맙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고자 하는게 아니네요. 위 그림을 보시면 왼쪽과 오른쪽의 그림이 다름니다. 어떻게 하면 오른쪽의 spline wrap을 쓴 그림이 왼쪽과 같아 질지가 제가 궁금한 것이 었습니다.
  • ?
    조디악 2009.11.17 18:18
    정확히 뭘 만드려고 하시는지 잘 모르겠어서 .. 글을 막 지웠다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113 모델링 [re] 스냅설정이라면,.. 2 file CUBE 2006.09.11 762
112 모델링 여기를 모르겠어요.... 3 file winmac석호필 2006.09.10 969
111 모델링 스플라인 에디트 관련 질문이에요 ^^ 6 file 유재남 2006.09.09 854
110 모델링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잠자리 비행기 모델링 부분의 배경 이미지 요청 드립니다 :) 2 유재남 2006.09.09 1045
109 모델링 [re] [re]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잠자리 비행기 모델링 부분의 배경 이미지 요청 드립니다 :) file 유재남 2006.09.17 1118
108 모델링 [4DFANS 7월] Giant Robo- 입술 부분 2 유재남 2006.09.08 1309
107 모델링 [4DFANS 8월] 정원 가위 - 불린이 이상하네요 13 file 유재남 2006.09.08 847
106 모델링 아랫글과 비슷한 질문이네요 ^^;; 2 유재남 2006.09.06 972
105 모델링 모델링에서 대해서 물어봅니당..... 1 file winmac석호필 2006.09.05 1022
104 모델링 [re] [re] 모델링에서 대해서 물어봅니당..... 4 file 길동 2006.09.05 969
103 모델링 초보 허접의 live selection 툴에서..질문이요....ㅜㅜ 5 김진성 2006.09.01 1000
102 모델링 초보여서 그런지 궁금증이!!!! 4 winmac석호필 2006.08.29 842
101 모델링 Boolean하면 왜 다운될까요? 2 file Mog 2006.08.28 896
100 모델링 [re] [re] Boolean하면 왜 다운될까요?-파일수정 1 file 정석 2006.08.28 834
99 모델링 스플라인 선 없애는 방법은요 6 file smoff 2006.08.22 1480
98 모델링 안녕하세요~~^^혹시..모델링프로그램중에.. 5 이시성 2006.08.16 1310
97 모델링 파이프 모델링에관한 질문입니다 3 file 정준호 2006.08.16 772
96 모델링 [re] [re] 파이프 모델링 참고파일 7 file 정석 2006.08.16 944
95 모델링 어브젝 생성시.. 4 smoff 2006.08.13 849
94 모델링 라이브 섹션기능은 없습니까? 5 비를긋다 2006.08.08 6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