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10.27 09:43

Structure> Connect 명령어에 대해서

주소복사 | 조회 수 1206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Cinema4D의 Connect 명령어에는 옵션이 없는지요?
다른 명령어와 달리 이 명령어에는 옵션이 없네요.
3DS Max 같은 경우 다양한 옵션값이 있는데 -Segments, Pinch, Slide -
Cinema4D에서는 다른 명령어가 있는지요.
다음 그림처럼 3DS MAX에서는 Segments 조절로 만들 수 있는데, Cinema4D에서는 가능하지 않나요?
이렇게 할 수 있는 다른 명령어나 플러그인(스크립트)이 있으면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꾸벅

  • profile
    길동 2009.10.27 09:46
    MAX의 -Segments, Pinch, Slide - 의 기능이 뭔지 모르겠는데요..
    국민툴이라고 하지만 전부 맥스 써봤을 가정을 하고 질문을 주시면 아니 되옵니다.^^

    Cinema4D의 Connect는 단순히 두개이상의 오브젝트를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어 줍니다.
    물론 다른 기능으로 다시 분리 할수도 있습니다만..


    나이프툴로 가능한데
    나이프툴은 일정방향으로 세그먼트를 늘려줄수 있습니다만 맥스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 ?
    블랙몽크75 2009.10.27 10:07
    길동님 답변고맙습니다. 그래서 이미지 첨부했는데...깨져나오나봐요. 제가 질문드린 것은 edge connect를 말한 것입니다.
  • ?
    .피. 2009.10.27 10:33
    시네마의 컨넥트는 맥스에 "콜파지" "컴빈"이랑 유사합니다.
  • ?
    소니스타일러 2009.10.27 12:33
    단어의 의미와 실제용도가 생각과는 다른경우가 많습니다. 
    질문을 주실때는 정확한 사용용도를 설명을 해주시는것이 정확한 답변을 위해 좋겠지요.
    맥스의 Edge Conenect와 같은 기능은 시네마의 나이프와 비슷합니다 오히려 시네마의 나이프가 훨씬 많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옵션을 잘 살펴보시면 (쉬운단어들^^;;) 첨부하신 이미지와 같은작업은 하고도 남습니다 ^^
  • ?
    블랙몽크75 2009.10.27 13:21
    답변해주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특히 '소니스타일러'님 정말 고맙습니다. 제가 찾던 답입니다. 정말 Cinema4D가 더 많은 기능을 갖고 있네요. ^^
  • ?
    새나라의어린이 2009.11.18 14:50
    맞습니다. 맞고요
  • ?
    킹콩들다 2010.01.07 23:23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73 모델링 스냅및 기타 여러가지~ 9 샤이닝 2006.02.15 1011
72 모델링 [re] 옵션을... 1 file P 2006.02.16 680
71 모델링 뷰포트가 심하게 확대됐을때 오브젝트가 깍여? 보이는 문제점.. 4 박준서 2006.02.15 917
70 모델링 [완전초보] 시네마에서 넙스는 안되나요??? 2 이승환 2006.01.25 1192
69 모델링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2 file 소마세월 2006.01.19 846
68 모델링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file mecallust 2006.01.16 621
67 모델링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4 file 우잉크 2006.01.16 933
66 모델링 시네마에서쓰는단위 3 file 정석 2006.01.05 865
65 모델링 오른쪽키 눌렸는데 없었요 2 file 최필곤 2006.01.02 995
64 모델링 질문 있었요? 5 file 최필곤 2005.12.31 824
63 모델링 Edge Loop를 사용하고 싶어요.ㅠ_ㅠ 7 file 샤이닝 2005.12.23 1322
62 모델링 안녕하세요! 처음 질문 드려요 ^^ 처음 시작했어요...polygon object이동에 대해. 5 이주미 2005.11.27 845
61 모델링 처음으로 글올리네요 ^^ 7 Neo 2005.11.22 1092
60 모델링 삼각형 폴리곤들.. 2 file lim soo 2005.11.08 916
59 모델링 구멍을 뚤을려고 하는데?? 3 손용 2005.11.07 1248
58 모델링 폴리건 3 손용 2005.11.07 732
57 모델링 이거쩜 봐주세요... 6 file lim soo 2005.11.07 784
56 모델링 ^^: 3 lim soo 2005.11.07 1195
55 모델링 면을 잘랐을때.. 2 file lim soo 2005.11.06 852
54 모델링 익스투드르... 1 lim soo 2005.11.06 7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