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모델링에 관한 질문입니다_
큐브 모델링을 위해
사각형을 따로 다 만들어야 하는건가요 ?
그리고, 한면이 같이 움직이게 하기위해서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ㅠ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3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61 |
| 73 | 모델링 | 스냅및 기타 여러가지~ 9 | 샤이닝 | 2006.02.15 | 1011 |
| 72 | 모델링 |
[re] 옵션을...
1 |
P | 2006.02.16 | 680 |
| 71 | 모델링 | 뷰포트가 심하게 확대됐을때 오브젝트가 깍여? 보이는 문제점.. 4 | 박준서 | 2006.02.15 | 917 |
| 70 | 모델링 | [완전초보] 시네마에서 넙스는 안되나요??? 2 | 이승환 | 2006.01.25 | 1192 |
| 69 | 모델링 |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2 |
소마세월 | 2006.01.19 | 846 |
| 68 | 모델링 |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
mecallust | 2006.01.16 | 621 |
| 67 | 모델링 |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4 |
우잉크 | 2006.01.16 | 933 |
| 66 | 모델링 |
시네마에서쓰는단위
3 |
정석 | 2006.01.05 | 865 |
| 65 | 모델링 |
오른쪽키 눌렸는데 없었요
2 |
최필곤 | 2006.01.02 | 995 |
| 64 | 모델링 |
질문 있었요?
5 |
최필곤 | 2005.12.31 | 824 |
| 63 | 모델링 |
Edge Loop를 사용하고 싶어요.ㅠ_ㅠ
7 |
샤이닝 | 2005.12.23 | 1322 |
| 62 | 모델링 | 안녕하세요! 처음 질문 드려요 ^^ 처음 시작했어요...polygon object이동에 대해. 5 | 이주미 | 2005.11.27 | 845 |
| 61 | 모델링 | 처음으로 글올리네요 ^^ 7 | Neo | 2005.11.22 | 1092 |
| 60 | 모델링 |
삼각형 폴리곤들..
2 |
lim soo | 2005.11.08 | 916 |
| 59 | 모델링 | 구멍을 뚤을려고 하는데?? 3 | 손용 | 2005.11.07 | 1248 |
| 58 | 모델링 | 폴리건 3 | 손용 | 2005.11.07 | 732 |
| 57 | 모델링 |
이거쩜 봐주세요...
6 |
lim soo | 2005.11.07 | 784 |
| 56 | 모델링 | ^^: 3 | lim soo | 2005.11.07 | 1195 |
| 55 | 모델링 |
면을 잘랐을때..
2 |
lim soo | 2005.11.06 | 852 |
| 54 | 모델링 | 익스투드르... 1 | lim soo | 2005.11.06 | 707 |
정육면체
위키백과 ―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만나는 면의 개수
정육면체(正六面體, cube 또는 hexahedron)는 한개의 꼭지점에 3개의 면이 만나고, 6개의 정사각형 면으로 이루어진 3차원 정다면체로 사각기둥의 한 종류이다. 겉넓이가 같은 직육면체 중 가장 큰 부피를 가진다.
공식 [편집]
한 모서리의 길이가 a인 정육면체의 부피와 겉넓이는 다음과 같다.
또한 외접한 구의 반지름은
, 모서리와 접하는 구의 반지름은
, 내접한 구의 반지름은
이다
CUBE는 원래 기본 파라미터로 있는데요...뭘 하실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