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인에 익스트루드로 면적(두꼐)주는데요.

이게 적은수의 오브젝트면 괜찮은데, 원래 캐드 도면파일 c4d에서 불러들이니까
천문학적인 갯수의 스플라인들이 생기는데요
한번에 면적(두꼐) 주는 방법은 없나 해서요. 익스트루드로 할경우 오브젝트 갯수가 한계가 있는거 같은데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지 아니면 더 쉬고 좋은방법이 있는지
알고 계신분들 부탁드릴께요 ^^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3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61 |
| 13 | 모델링 | 급구..여자손모델링한거 3 | 송만성 | 2004.12.10 | 1006 |
| 12 | 모델링 | 길동님 질문 있었요...? 2 | 최필곤 | 2004.12.09 | 1153 |
| 11 | 모델링 | 맥스에서 익스포트시 좌표가 변해요. 5 | 정석 | 2004.12.06 | 1488 |
| 10 | 모델링 | 건축 모델링 4 | 권태련 | 2004.12.05 | 1172 |
| 9 | 모델링 | 하이퍼넙스 모델링 튜토리얼... 4 | 한승현 | 2004.11.26 | 1127 |
| 8 | 모델링 | 본심고 기본포즈 세이브되나요? 2 | 정석 | 2004.11.10 | 1149 |
| 7 | 모델링 | 프리즈 기능/앵글스냅 은 무엇을 눌러서 - - 7 | 남인뽕 | 2004.11.08 | 1175 |
| 6 | 모델링 | 하이퍼넙스로 자동차 모델링에 관한 튜토리얼을 보고 싶은데... 8 | 박정민 | 2004.10.31 | 1316 |
| 5 | 모델링 | Display Filter에서요.. 5 | 초보지존 | 2004.10.30 | 1199 |
| 4 | 모델링 | n-gon 이랑 melt 한 것과 차이점이 ... 2 | 하얀강 | 2004.10.28 | 1123 |
| 3 | 모델링 | 예전 폴리곤 수 줄여주는 것.. 3 | P | 2004.10.28 | 901 |
| 2 | 모델링 | boolean 문제 입니다. 4 | 하얀강 | 2004.10.27 | 1080 |
| 1 | 모델링 |
타공표현 어떻게 하나요?
6 |
지수 | 2004.10.18 | 1485 |
익스투르드 옵션에 보시면 Hierarchical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