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29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플라인에 익스트루드로 면적(두꼐)주는데요. 

이게 적은수의 오브젝트면 괜찮은데, 원래 캐드 도면파일 c4d에서 불러들이니까 
천문학적인 갯수의 스플라인들이 생기는데요 

한번에 면적(두꼐) 주는 방법은 없나 해서요. 익스트루드로 할경우  오브젝트 갯수가 한계가 있는거 같은데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지 아니면 더 쉬고 좋은방법이 있는지 

알고 계신분들 부탁드릴께요 ^^



그림 6.p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13 모델링 급구..여자손모델링한거 3 송만성 2004.12.10 1006
12 모델링 길동님 질문 있었요...? 2 최필곤 2004.12.09 1153
11 모델링 맥스에서 익스포트시 좌표가 변해요. 5 정석 2004.12.06 1488
10 모델링 건축 모델링 4 권태련 2004.12.05 1172
9 모델링 하이퍼넙스 모델링 튜토리얼... 4 한승현 2004.11.26 1127
8 모델링 본심고 기본포즈 세이브되나요? 2 정석 2004.11.10 1149
7 모델링 프리즈 기능/앵글스냅 은 무엇을 눌러서 - - 7 남인뽕 2004.11.08 1175
6 모델링 하이퍼넙스로 자동차 모델링에 관한 튜토리얼을 보고 싶은데... 8 박정민 2004.10.31 1316
5 모델링 Display Filter에서요.. 5 초보지존 2004.10.30 1199
4 모델링 n-gon 이랑 melt 한 것과 차이점이 ... 2 하얀강 2004.10.28 1123
3 모델링 예전 폴리곤 수 줄여주는 것.. 3 P 2004.10.28 901
2 모델링 boolean 문제 입니다. 4 하얀강 2004.10.27 1080
1 모델링 타공표현 어떻게 하나요? 6 file 지수 2004.10.18 14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